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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9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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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공급사슬관리,현대자동차 SCM,도요타의 SCM,도요타의 성공 요인,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현대자동차 marketing
서 론
Ⅰ
본 론
Ⅱ
결 론
III
(1) 현대자동차 SCM 도입 배경
(2) 현대자동차 SCM 추진 방향
(3) 경쟁사 도요타의 SCM 추진 방향
(4) 현대자동차의 SCM 問題點 改善(개선) 방법
기업개요
Ⅰ
기 업 명 : 현대자동차
기업설립일 : 1967년 12월 29일
창 립 자 : 정 주 영
대표이사 : 정 몽 구
기업introduction
기업개요
Ⅰ
-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
-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개
- 현장 맞춤형 특화 판촉 실시
- 사회공헌 연계판촉 실시
- 수입차 대응 마케팅 강화
- Before Service 지속 실시
판매戰略 (내수)
기업개요
Ⅰ
- 지역별 신차 effect 극대화
- 고객 서비스 강화 및 공급 물량 확대를 통한 판매 지속
- 딜러 경쟁력 강화를 통한 시장alteration(변화) 적극 대응 및 고객
만족도 제고
- 고급승용차 판매 확대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활동 강화
판매
서 론
Ⅰ
본 론
Ⅱ
결 론
III
(1) 현대자동차 SCM 도입 배경
(2) 현대자동차 SCM 추진 방향
(3) 경쟁사 도요타의 SCM 추진 방향
(4) 현대자동차의 SCM 問題點 改善(개선) 방법
기업개요
Ⅰ
기 업 명 : 현대자동차
기업설립일 : 1967년 12월 29일
창 립 자 : 정 주 영
대표이사 : 정 몽 구
기업introduction
기업개요
Ⅰ
-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
-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개
- 현장 맞춤형 특화 판촉 실시
- 사회공헌 연계판촉 실시
- 수입차 대응 마케팅 강화
- Before Service 지속 실시
판매戰略 (내수)
기업개…(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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