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코카콜라 온 라인 마케팅 / The reliab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3:51
본문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코카콜라 온 라인 마케팅 / The reliable
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 / The reliable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ppt( 30 )
The reliable partner for e-Marketing! Interactive Agency, Drimone http www.drimone.co.kr Page Drimone Communications 2000.12.11 on-line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 한국 코카콜라- 목차 Drimone Communications at a glance 한국 코카콜라 e-Marketing Overview Mission & Strategies Targeting Web Sites On-Line Campaigns Results Coca Cola e-Marketing Success Factor 목차 0. I. II. III. IV. V. VI. VII. 0. Drimone Communications at a glance Drimone Communications Co, Ltd. Services Interactive Agency Services including e-Marketing Strategy & Solutions, On-Line Campaigns, Web sites building, Web SI, etc. Foundation 1996.10 Revenue 1999년 40억, 2000년 100억 employee 88 Major Clients 한국 코카콜라, 기아자동차. 라이코스 코리아, 월트 디즈니, 맥도날드, 삼성물산 주택개발 부문, 대우증권, 인터파크. SK텔레콤, 한국 외환은행, 유니텔, 한국통신, 넷츠고. SK텔링크, 삼성테크윈, 메가박스, 질레트 코리아, 구스닥, 로레알, 웨피, 라코스떼 등 Drimone, the Reliable e-Marketing Partner 코카콜라 e-Marketing Overview I. 한국 코카콜라 e-Marketing Overview Marketing strategies & On-Line Campaigns Web ...
The reliable partner for e-Marketing! In...
The reliable partner for e-Marketing! In...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9022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9022_01.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9022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9022_02_.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9022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9022_03_.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9022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9022_04_.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9022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9022_05_.gif)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