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법칙,성공instance(사례),실패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2:13본문
Download : 단일법칙,성공사례,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中國인의 입맛에 맞는 라면이었다.
3.앞선 광고의식 ▶ 3000만 인민폐를 투자 ▶2xxx년 55.1%의 시長點유율
고급과 하급의 라면시장이 주를 이루었던 中國시장에서 중간급의 中國인에게 맞는 라면은 하나의 단일 제품으로 성공한 example(사례) 가 되었다.
2.中國인의 입맛에 맞는 라면이었다.
WINTER
Template
B.H.리델하트
“최소예상선”
다이소 ( DAISO )어떤 회사인가
MOTTO: “제품의 가격보다 2배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하는 것”
다이소 ( DAISO )성공 비결
1.경쟁력 있는 가격.
2.엄격하고 꼼꼼한 제품관리.
3.’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매장을 만들자’라는 슬로건.
다이소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하면서 쓸만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였다.
다양한 상품 혹은 하나의 상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하는 현 세대에 새우깡이 좋은 광고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다아
실패한 먹물 새우깡
그 원인(原因)은
1.출시 이후 스낵류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후 먹물을 사용한 먹물 새우깡 출시 ▶ 클래식 새우깡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충격이었다.단일법칙,성공사례,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단일법칙,성공사례,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단일법칙 성공사례 실패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단일법칙,성공사례,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9 )






순서
단일법칙,성공instance(사례),실패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설명
WINTER
Template
단일의 법칙이란
어떤 상황에서든 하나의 단일 행동만이 실제적인 결과를 창출한다.
캉스푸(康師傅)
中國 라면시장의 대부
中國의 돌풍 캉스푸(康師傅)그 비결은
1.중간급이 없었다.
쌍용자동차는 대한민국의 SUV전문 자동차 회사로
대표적인 SUV인 코란도 시리즈, 렉스턴 등으로 유명하다.
단일의 법칙을 지키지 않아서
실패한 example(사례) 가 되었다.
쌍용자동차(칼리스타)새로…(skip)
단일법칙,성공instance(사례),실패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단일법칙,성공사례,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3.이후 쌀을 이용한 새우깡 카레맛 새우깡 등 여러 변종 새우깡이 등장 ▶ 시장에서 곧 사라졌다.
WINTER
Template
B.H.리델하트
“최소예상선”
다이소 ( DAISO )어떤 회사인가
MOTTO: “제품의 가격보다 2배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하는 것”
다이소 ( DAISO )성공 비결
1.경쟁력 있는 가격.
2.엄격하고 꼼꼼한 제품관리.
3.’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매장을 만들자’라는 슬로건.
다이소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하면서 쓸만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였다.
캉스푸(康師傅)
中國 라면시장의 대부
中國의 돌풍 캉스푸(康師傅)그 비결은
1.중간급이 없었다.
2.먹물이 건강에 좋다는 캠페인을 벌였으나 실패로 돌아갔다.
일명 ‘국민과자’
새우깡의 성공 비결
1. 1981년 처음 방영된 CM송인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2. CM송에 맞춘 카피 ‘손이가요 손이가’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3.앞선 광고의식 ▶ 3000만 인민폐를 투자 ▶2011년 55.1%의 시長點유율
고급과 하급의 라면시장이 주를 이루었던 中國시장에서 중간급의 中國인에게 맞는 라면은 하나의 단...
WINTER
Template
단일의 법칙이란
어떤 상황에서든 하나의 단일 행동만이 실제적인 결과를 창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