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SM의 “보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0:53본문
Download :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SM의 “보아”.hwp
데니캠프 사장은 `中國 시장이 급부상하겠지만 3년 안에 세계5위로 도약한다는 것은 너무 이른 것 같다`며 이러한 `장밋빛 展望`이 단기간 내 성사되기는 어려울 수 있다고 지적했다.보아 ,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SM의 “보아”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보아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SM의 “보아”
Download :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SM의 “보아”.hwp( 38 )
순서
다.
SM의 체계적 marketing 으로 걸어 다니는 기업된 보아의 성공요인을 분석한 입니다. 따라서 아시아 시장 진출이 최종 目標(목표)가 아닌 세계시장으로 가기 위한 또 하나의 수단으로써 인식해야 한다.
- 목 차 -
Ⅰ. 주제선정이유
Ⅱ. 環境analysis(분석)
ⅰ. 자사analysis(분석)
ⅱ. 시장analysis(분석)
ⅲ. SWOTanalysis(분석)
ⅳ. 경쟁사
Ⅲ. STPstrategy
ⅰ. 시장세분화
ⅱ. 目標(목표)세분화
ⅲ. 세분시장내의 선정
Ⅳ. 4Pstrategy
Ⅴ. 결론
Ⅵ. 시사점
(1) 징검다리 strategy (Stepping Stone) - 아시아 시장 == > 세계시장
소니 BMG의 리처드 데니캠프 아시아 담당 사장은 `수많은 경쟁자들과 대적해야 하지만 미국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은 모든 아시아 스타들의 꿈`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시장은 …(drop)
SM의 체계적 마케팅으로 걸어 다니는 기업된 보아의 성공요인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SM엔터테이먼트의 이수만 회장은 ` 나의 최종 目標(목표)는 보아를 미스타들과 경쟁 할 수 있는 세계적인 스타로 만드는 것`이라며 ` 미국 시장 정복하기에 앞서 日本 과 中國시장부터 제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