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술 analysis > gohere8 | gohere.kr report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술 analysis > goher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8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3:07

본문




Download :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략 분석.ppt




보고서 작성에 모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20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20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20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20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20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20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순서

인터넷 포털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회사 및 서비스 현황을 살펴보고, 환경분석 및 STP,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발표자료입니다.

마음의 벽을 허무는 따뜻한 누리망 세상-다음이 만 들어 가는 세상입니다. 보고서 작성에 모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전자우편 서비스인 ‘한메일’ 스타트!!

• Target Marketing
전자우편시장을 통해 가입자 증가
하루 平均(평균) 천4백만 페이지 View를 기록
보통 누리망 사이트에 뜨는 배너 광고의 클릭률은 0.5%인데 반해 한메일 클릭률은 0.8% ~ 2.0%
단일에서 다수표적시장 strategy으로..(포털 서비스)

• Positioning
Image Positioning
“다음은 누리망 에서 마음의 벽도 허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리망 은 가슴깊이 쌓인 불신의 벽을 허물어 줄 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이 가슴으로 만나는 따뜻한 생활공간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이에 이재웅 사장은 누리망 시장을 다시 보기 스타트, 그것은 바로 사람이 모이게 하는 것이었다.

• Market Segmentation
시장을 보는 시각의 전환!!!

“전자우편 시장 창출 ”
컨텐츠를 사업에 초점을 맞추다보니 노력에 비해 성과 저조.
수요가 없는 곳에 공급을 지속하기란 위험한 일이었다. “
다음에서 만나자!!




Download :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략 분석.ppt( 80 )


레포트/경영경제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술 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daum



설명
인터넷 포털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회사 및 서비스 현황을 살펴보고, environmentanalysis 및 STP, SWOT analysis을 통한 마케팅 전술 수립 발표 입니다.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daum , ㈜ 다음커뮤니케이션(Daum.net)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12,5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