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flight(항공)사의 비상,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fli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1:56본문
Download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ppt
고객과,항공사,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경영경제,레포트
고객과 flight(항공)사의 비상,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flight(항공)사,국외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분석
Download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ppt( 52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 ,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과 항공사 비상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 진에어 사우스웨스트 국내저가항공사 국외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순서
고객과 航空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관념설명(說明)
2.현존하는 저가航空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航空사의 운영strategy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example(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conclusion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航空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관념설명(說明))
구분
저가航空사
기존航空사
경영文化(culture)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航空기 보유
-航空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航空기 보유 ...
고객과 航空사의 비상
Fly high Customer and Airlin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목차
서론
1.선정이유, 관념설명(說明)
2.현존하는 저가航空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航空사의 운영strategy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example(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conclusion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航空사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1. 선정이유(관념설명(說明))
구분
저가航空사
기존航空사
경영文化(culture)
-빠른 의사 결정
-원가 절감에 역량을 집중
-조직 및 전통에 근거한 의사결정
자산 효율성
-단일 기종 航空기 보유
-航空기 가동률 극대화
-다양한 기종의 航空기 보유
가격정책
-差別화 된 가격정책(저비용 구조)
-시장에서 수용 가능한 가격정책 시행
노선구조
-주변부 공항이용
-주요도시, 주요공항 위주 운행
상품특성(特性)
-단일 Class 좌석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복수 Class 좌석제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유통채널
직판 위주 판매
-기존 예약 시스템(여행사 및 Internet 등 다양한 판매로 인한 판매 유통망 혼재)
Mckinsey Qurterly 2002 analysis(분석) 보고서
100석 이하의
중소형 航空기
600KM 내외의
단거리 노선
최소한의
서비스
운항비용
대폭 절감
박리다매
2. 현존하는 저가 航空사
대한航空의 자회사
최초의 국제航空안전인증 획득
2009년 말
방콕 국제선 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고객과 flight(항공)사의 비상,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flight(항공)사,국외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분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