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SK Telecom마케팅책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책략 > gohere8 | gohere.kr report

SK Telecom마케팅책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책략 > goher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8

SK Telecom마케팅책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3:56

본문




Download :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pptx





5
_SLIDE_6_
사업intro -B2B사업
SK 텔레콤이 未來 최고의 비즈니스 環境(환경)을 제공

업무analysis에서 서비스까지 One stop으로 최고의 비즈니스 環境(환경)을 제공

6
_SLIDE_7_
사업intro -IPE사업
IPE란 Smart ICT를 기반으로 타 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파트너 기업과 동반 성장하는 IPE(Industry Productivity Enhancement)사업을 일컫는 말이다.

IPE사업은 SK 텔레콤의 새 戰略이며, 향후 글로벌 ICT리더가 되고자 하는 발걸음의 스타트.

7
_SLIDE_8_
SK Telecom의 연혁
년도
활동
2xxx-2001
국내최초 안드로이드OS폰 출시
블랙베리 스마트폰 국내 도입
통신업계 최초 CCMS 도입
힐리오, 세계 최초 듀얼슬라이드폰 `오션(Ocean)` 출시 예정
SK텔레콤, T LOGIN 해외로밍 첫 시연 성공
SK텔레콤, 3G 글로벌 제휴 확대
세계 최초 패킷 이동 화상전화 서비스 …(drop)

Download :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pptx( 6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SK Telecom마케팅책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책략

SK Telecom마케팅책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책략




다.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 , 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K Telecom마케팅전략 SK Telecom기업 SK텔레콤 SK텔레콤기업 SK텔레콤마케팅전략


SK,Telecom마케팅전략,SK,Telecom기업,SK텔레콤,SK텔레콤기업,SK텔레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K%20Telecom마케팅전략,SK%20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_pptx_01.gif SK%20Telecom마케팅전략,SK%20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_pptx_02.gif SK%20Telecom마케팅전략,SK%20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_pptx_03.gif SK%20Telecom마케팅전략,SK%20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_pptx_04.gif SK%20Telecom마케팅전략,SK%20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_pptx_05.gif SK%20Telecom마케팅전략,SK%20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_pptx_06.gif
_SLIDE_1_

1
_SLIDE_2_
- 목 차 -1.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선정(1) SK Telecom 의 사업intro (2) SK Telecom 의 연혁2. 추구목표(目標)3. 활동모습 4. marketing 戰略5. 경쟁기업과의 차이점6. 성공요인7. problem(문제점) 및 해결方案
2
_SLIDE_3_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
9월 시advantage(장점) 유율, 가입자수

시advantage(장점) 유율
가입자수
SKT 50.7%
25,146,337
KT 31.5%
15,594,035
LGT 17.9%
8,868,349
3
_SLIDE_4_
향후 세계화를 뻗어가는 SK telecom 의 모습.

未來의 이동통신 시장 변화에 따른 未來 기술, 서비스 발전 방향 및 제언.

4
_SLIDE_5_
사업intro -B2C사업
SK 텔레콤은 고품질의 이동전화 서비스를 고객에게 중점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5
_SLID...

_SLIDE_1_

1
_SLIDE_2_
- 목 차 -1.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선정(1) SK Telecom 의 사업intro (2) SK Telecom 의 연혁2. 추구목표(目標)3. 활동모습 4. marketing 戰略5. 경쟁기업과의 차이점6. 성공요인7. problem(문제점) 및 해결方案
2
_SLIDE_3_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
9월 시advantage(장점) 유율, 가입자수

시advantage(장점) 유율
가입자수
SKT 50.7%
25,146,337
KT 31.5%
15,594,035
LGT 17.9%
8,868,349
3
_SLIDE_4_
향후 세계화를 뻗어가는 SK telecom 의 모습.

未來의 이동통신 시장 변화에 따른 未來 기술, 서비스 발전 방향 및 제언.

4
_SLIDE_5_
사업intro -B2C사업
SK 텔레콤은 고품질의 이동전화 서비스를 고객에게 중점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체 12,5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