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문화 개방에 대상으로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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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03:1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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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문화에도 상품이 있는... , 일본문화 개방에 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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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日本 의 상업文化(culture) 를 막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선택할 권리를 빼앗는 것과도 같으니 부당하다.따라서 빨리 개방을 하는 것이 보다 신속하게 권리를 되찾아 주는 것이라는 주장이다. . 자신의 文化(culture) …(To be continued )
일본문화 개방에 대상으로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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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소비자는 선택의 권리가 있다. 빈대떡보다 햄버거가 좋으면 그걸 먹고 그보다 초밥이 좋으면 그걸 먹겠다는 논리다.
그리고 소비자는 선택의 권리가 있다. 즉 문화에도 상품이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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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소비자는 선택의 권리가 있따 빈대떡보다 햄버거가 좋으면 그걸 먹고 그보다 초밥이 좋으면 그걸 먹겠다는 논리다. 빈대떡보다 햄버거가 좋으면 그걸 먹고 그보다 초밥이 좋으면 그걸 먹겠다는 논리다. 이는 가전제품의 경우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따
세계화시대에 올바른 文化(culture) 관이란 무조건 남의 것을 받아드리거나 아니면 다른 나라의 文化(culture) 는 무조건 배척하고 우리 것을 지키자는 것이 아닐것이다. 마치 국가가 특정기업의 제품을 판매금지 시키는 것이 옳지않은 것 처럼 말이다. 물론 개방직후 일부업체는 힘들겠으나 오히려 전반적으로 더 큰 발전을 꾀할 수 있고, 이러한 향상을 통해서 文化(culture) 상품을 日本 이나 서구에 수출을 하면 큰돈을 벌 수 있따 따라서 日本 의 상업文化(culture) 의 개방은 일부 회사나 개인의 이익에는 방해가 될 수 있으나 전반적으로는 국가 전체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음으로 기존 매이저 그룹의 이익을 위해 전반적인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文化(culture) 개방을 막을 수 없다는 주장이다. 즉 文化(culture) 에도 상품이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권리를 주워야 한다는 주장이다. 또한 日本 의 상업文化(culture) 가 우리보다도 대부분의 면에서 더 앞서있는 것은 사실이니 文化(culture) 개방은 우리업체에게 좋은 자극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