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국순당 우국생의 marketing analysis > gohere7 | gohere.kr report

국순당 우국생의 marketing analysis > gohere7

본문 바로가기

goher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 우국생의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5:28

본문




Download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docx




올해에도 상반기 막걸리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10%이상 줄었다.
막걸리 업체의 영세성도 문제가 된다 국순당, 서울탁주제조협회 등 일부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규모가 영세하다. 이러한 추세에 주류업계는 제품 discrimination화의 실패로 상품경쟁력이 떨어졌다고 본다. 이러한 추세에 주류업계는 제품 discrimination화의 실패로 상품경쟁력이 떨어졌다고 본다.
수출의 경우 2xxx년 3만 5530kl ( 5273만 달러 ) 이던 수출물량이 2012년 2만 1196kl ( 3689만 달러 )로 …(drop)

국순당 우국생의 marketing analysis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우국생 마케팅



국순당 우국생의 marketing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다. 1의 시장分析(분석)에서는 우선 전반적인 막걸리시장상황과 우국생의 시장상황을 살펴본 뒤 시장의 매력도를 외형적, 구조적요인으로 分析(분석)할 것이다.


순서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1.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2.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3.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4.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5.gif 국순당%20우국생의%20마케팅%20분석_docx_06.gif

Download : 국순당 우국생의 마케팅 분석.docx( 96 )





설명





국순당,우국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 우국생 마케팅


` 목차 `
I. 시장分析(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 매력도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
T
P
4P 分析(분석)
제품 ( PRODUCT )
가격 ( PRICE )
유통 ( PLACE )
촉진 ( PROMOTION )
I. 시장分析(분석)
국순당의 우국생은 주류시장 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막걸리시장에 속하는 막걸리이다. 이는 수입맥주를 선호하는 젊은 20~30대 층이 늘고 이에 대한 마케팅이 소홀하여 20~30대를 겨냥한 신제품 개발 노력을 게을리했고 디자인 改善(개선) 이나 맛에 대한 고민이 없었으며, 자유무역협정(FTA) 발효로 인해 와인의 수입 원가가 낮아지면서 저도주 시장을 빼앗기게 된 것이다. 1의 시장分析(분석)에서는 우선 전반적인 막걸리시장상황과 우국생의 시장상황을 살펴본 뒤 시장의 매력도를 외형적, 구조적요인으로 分析(분석)할 것이다. 그리고 SWOT分析(분석)으로 시장分析(분석)을 마무리할 것이다.
전반적인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이 최근 하락세에 들어섰다.
전반적인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상황
막걸리 시장이 최근 하락세에 들어섰다. 통계청에 의하면 전국 800여개 전통주 업체 중 연간 10억원 이상 매출액을 올리는 업체는 6.7%에 불과하며 1억원 미만이 66.2%나 되다. 그리고 SWOT分析(분석)으로 시장分析(분석)을 마무리할 것이다. 이는 수입맥주를 선호하는 젊은 20~30대 층이 늘고 이에 대한 마케팅이 소홀하여 20~30대를 겨냥한 신제품 개발 노력을 게을리했고 디자인 改善(개선) 이나 맛에 대한 고민이...


국순당 우국생 마케팅


` 목차 `
I. 시장分析(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 매력도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
T
P
4P 分析(분석)
제품 ( PRODUCT )
가격 ( PRICE )
유통 ( PLACE )
촉진 ( PROMOTION )
I. 시장分析(분석)
국순당의 우국생은 주류시장 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막걸리시장에 속하는 막걸리이다. 이러한 영세성은 연구개발이나 시설 투자에 어려움이 된다 또 다른 요인으로는 수출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던 Japan 시장에서 막걸리 인기가 시들해지고 엔저의 influence(영향)으로 수출 경쟁력이 약화된 것으로 보고 있따
막걸리 출하량은 2xxx년 44만 3778kl에 비해 2012년에는 6.6% 감소한 41만 4550kl를 기록했다.
Total 12,5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