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렉서스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0:40
본문
Download : 도요타 렉서스의 마케팅.hwp
물론 그 전에 미국을 통해 들어온 캠리와 아발론이 있었지만 이들 모두 국내에 들어오면서 두 배 가까이 높…(省略)
Download : 도요타 렉서스의 마케팅.hwp( 53 )
다.






lexus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exus마케팅 , 도요타 렉서스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렉서스의 마케팅
순서
Ⅰ서론
1. TOYOTA intro
2. LEXUS intro
Ⅱ본론
1. 상황分析(분석)
2.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
3. 사업단위의 目標(목표)수립
4. SWOT分析(분석)
5. 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
6.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7. marketing 믹스 관리(Marketing pricing strategy)
8. 렉서스 판매 strategy 및 성과
Ⅲ 한국 시장 상황 分析(분석)
1. 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
2. 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
3. 한국 내 경쟁사 分析(분석) - BMW & Mercedes-Benz
4. STP strategy
5. SWOT 分析(분석) & BCG Matrix
6. 4P‘s
Ⅳ結論(결론)
한국시장에서의 LEXUS 의 성공요인
수입선 다alteration(변화) 에 Japan차에 대한 수입차 제한이 풀리면서 2001년부터 렉서스는 Japan차로서 유일하게 정식 수입절차를 받고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