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의 의의 및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3:41
본문
Download : 부동산마케팅의 의의 및 분류.hwp





1) 주거 marketing
부동산, 부동산학, 부동산마케팅, 마케팅, 경영
그러면, 부동산marketing 은 어떻게 관념 지을 수 있을까? marketing 의 관념을 빌린다면 부동산에 대한 필요를 만족시켜 주기 위해 지향된 인간활동(人間活動)이라 할 수 있을 것이며, marketing 의 객체가 만지 부동산이라는 데 한정된다는 점이 특이할 뿐이라 하겠다.
2) 업무용 부동산marketing
[부동산학] 부동산 마케팅의 의의 및 분류
1. 부동산marketing 의 의의
순서
3. 부동산marketing 과 環境
설명
멕네어(M. P. McNair)는 marketing 이란 `생활수준의 창조와 배달`이라 하고, 코틀러(Philip Kotler)는 `교환과정을 통하여 필요와 욕망(needs and wants)을 만족하는 데 지향된 인간활동`이라 한다.
[본문일부]
Download : 부동산마케팅의 의의 및 분류.hwp( 23 )
(2) 서비스marketing
(1) 토지건물 공급marketing
(3) 임대marketing
1. 부동산marketing 의 의의
다. 이러한 definition 들 속에 내포되어 있는 것은 유형의 상품뿐 아니라, 무형의 서비스를 포함한다.
3) 토지 투자marketing
[목차]
예컨대, 단독주택 - 아파트 등의 판매나 임대를 개발 또는 촉진하기 위한 활동은 주거 marketing 이라 할 수 있고, 평가서비스 업무확대를 위한 활동은 부동산평가marketing 이라 할 수 있으며, 부동산정책의 개발과 홍보를 위한 공중관계 활동은 부동산정책marketing 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2. 부동산marketing 의 분류
부동산마케팅에 대해서 일목요연하게 설명하고 있는 글입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부동산마케팅에 마주향하여 일목요연하게 설명하고 있는 글입니다. 그런가하면 미국marketing 협회의 公式 definition (The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s`s official definition)는 marketing 이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나 이용자에게 상품 및 서비스를 유통시키는 기업활동의 수행`이라 한다. 그러나, 부동산을 대상으로 하는 marketing 활동은 부동산업이 다양한 만큼이나 다양성을 띌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