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0:09본문
Download :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Download :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Green is
Magic
_SLIDE_2_
-2-
Contents
-2-
서론
(1). 그린marketing 의 등장배경
(2). 목적
본론
(1).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당위성
(2). 브랜드 자산 창출
(3). 타 기업 사례(instance) 分析
(4). 전략(strategy) 제시 및 적용
conclusion
- 성과 예측 및 향후 展望(전망)
_SLIDE_3_
-3-
-3-
그린marketing 등장 배경
그린marketing 의 등장 배경 및 목적
산업혁명 이후 인간의 삶에 질적 양적 향상 -` 에너지 소비 가속화 등 환경파괴 초래 -` 환경에 대한 관심 상승
-` 전세계적 친환경 제품 소비운동 확산, 기업의 환경보호 활동 -` 그린marketing 의 등장
그린marketing 의 목적
친환경 Needs를 가진 소비자
연결
친환경 Solution을 가진 기업
-3-
_SLIDE_4_
-4-
-4-
1. 이미지 제고의 당위성
2. 브랜드 자산 창출
3. 타 기업 사례(instance) 分析
4. 전략(strategy) 제시 및 적용
Green Marketing
동양매직의 다양한 친환경 marketing 활동 -` 잠재고객층 20~30대 층에 얼마나‘동양매직’을 각인시켰을지,
20~30대 남여는‘친환경’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파악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시행
친환경 쿠킹클래스
환경의 날 이벤트
_SLIDE_5_
-5-
-5-
1. 이미지 제고의 당위성
2. 브랜드 자산 창출
3. 타 기업 사례(instance) 分析
4. 전략(strategy) 제시 및 적용
Green Marketing
설문지 分析 내용
전체 100명의 표본
20대 미혼 남여
20대 기혼 남
30대 미혼 남여
30대 기혼…(To be continued )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양매직 그린마케팅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동양매직,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