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marketing 전략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5:37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82 )
네이버,라인,LINE,국내시장공략위한,마케팅전략과,라인,LINE,P,STP,SWOT,라인,LINE,향후방향과,나의의견,vs,카카오톡과,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P STP SWOT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marketing 전략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analysis)
순서
설명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마케팅전략(戰略)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피료썽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environment 분석
(1) environment 분석의 피료썽
(2) 거시적 environment
(3) 미시적 environment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소비자분석`
(4) 결과 분석 및 conclusion
2. 네이버 라인 LINE SWOT분석
(1) SWOT분석의 의의와 피료썽
(2)SWOT분석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분석 카카오톡(경쟁사 분석)
(4) 결과 분석 및 conclusion
①결과 분석 비교정리(arrangement)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마케팅전략(戰略)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피료썽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environment 분석
(1) environment 분석의 피료썽
(2) 거시적 environment
(3) 미시적 environment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소비자분석`
(4) 결과 분석 및 conclusion
2. 네이버 라인 LINE SWOT분석
(1) SWOT분석의 의의와 피료썽
(2)SWOT분석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분석 카카오톡(경쟁사 분석)
(4) 결과 분석 및 conclusion
①결과 분석 비교정리(arrangement)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보
3. 네이버 라인 LINE STP 전략(戰略) 수립
(1) STP전략(戰略) 의 의의와 필요
(2) 시장세분화(Segmentation)
(3) goal(목표) 시장선택(Targeting)
(4) 고객 가치 선정 및 위치화(Positioning)
20, 30대 타겟 포지셔닝
① 소통
② 간편함
4.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믹스 4P 전략(戰略) 수립
(1) 서론
(2) Product
① 무료통화
② 마이홈 /타임라인
③ 스티커
④PC
(3) Price
①콘텐츠를 통한 수익
②다양한 할인 제공
(4) Place
① 네이버 연동기능
(5) Promotion
① PPL통한 제품명 홍보
② 출석이벤트
③ 제휴 기업 마일리지 적용 혜택
Ⅲ conclusion 및 나의견해
1. 마케팅 environment 분석
2. 이용자 속성 분석
3. 최종 견해
4. 조사의 한계점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피료썽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2013년 1월 기준으로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의…(省略)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marketing 전략analysis과 라인 LINE 4P,STP,SWOTanalysis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analysis)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