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gohere7 | gohere.kr report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goher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7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19

본문




Download :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의 품질 위주 경영 철학
Page 4
_SLIDE_9_
3M
Ⅲ. 3M의 제품 差別(차별) 화 전술
3M
3M
_SLIDE_10_
1. Think Global, Act Local (시장 중심 전술)

각 사업부문에 따라 사업의 모든 부분이 자율화

주요 사업 문제를 현지에 맞춰 시행
Page 6
의 제품 差別(차별) 화 전술은
_SLIDE_11_
2. 상표자산을 매우 중히 여긴다.

모든 관리절차의 원천에서부터 품질을 잘 다짐으로지속적인 수준의 향상을 꾀한다.

경영진이 품질改善(개선) 에 앞장선다. (Scotch 상표)

경쟁사보다 비교적 비싼 가격이지만 제품 수명 기간 동안 완벽히 품질을 보증…(투비컨티뉴드 )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分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다.




3M만의%20경영%20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M만의%20경영%20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M만의%20경영%20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M만의%20경영%20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M만의%20경영%20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M만의%20경영%20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만 경영 방침 M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3M만의 경영 방침,3M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7 )



M만,경영,방침,M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3M은 어떤 회사인가

Ⅱ. 3M만의 경영 방침

Ⅲ. 3M의 제품 差別(차별) 화 전술

Ⅳ. 結論(결론) 및 자료(data) 출처
_SLIDE_3_
Ⅰ. 3M은 어떤 회사인가
3M
_SLIDE_4_
1902년샌드페이퍼(sand paper)
를 만드는 조그만 회사로 출발

현재는 6만 가지 이상의 제품을 생산
의 처음 은
Page 1
_SLIDE_5_
“실패하지 않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는 것이고, 헛디디지 않는다는 것은 걷지 않는다는 뜻이다”

-루이스 레어 (前 3M CEO)-

= 실수제조회사()
실패의 자유
=
‘變化(변화)’ 와 ‘혁신’의 원동력
Page 2
_SLIDE_6_
3M
Ⅱ. 3M만의 경영 방침
3M
_SLIDE_7_
매년 매출액의 약7%를 연구개발에 투자

‘원하는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만드는 15%의 규칙’

...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3M은 어떤 회사인가

Ⅱ. 3M만의 경영 방침

Ⅲ. 3M의 제품 差別(차별) 화 전술

Ⅳ. 結論(결론) 및 자료(data) 출처
_SLIDE_3_
Ⅰ. 3M은 어떤 회사인가
3M
_SLIDE_4_
1902년샌드페이퍼(sand paper)
를 만드는 조그만 회사로 출발

현재는 6만 가지 이상의 제품을 생산
의 처음 은
Page 1
_SLIDE_5_
“실패하지 않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는 것이고, 헛디디지 않는다는 것은 걷지 않는다는 뜻이다”

-루이스 레어 (前 3M CEO)-

= 실수제조회사()
실패의 자유
=
‘變化(변화)’ 와 ‘혁신’의 원동력
Page 2
_SLIDE_6_
3M
Ⅱ. 3M만의 경영 방침
3M
_SLIDE_7_
매년 매출액의 약7%를 연구개발에 투자

‘원하는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만드는 15%의 규칙’

‘혁신(innovation)과 창의성(creativity)’

총 매출에서 신제품의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이 약30%

Page 3
의 7%15%30% 원칙
_SLIDE_8_
고객만족으로 품질을 측정(測定) 한다.

언제 어느 때나 고객의 기대에 부응한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