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gohere7 | gohere.kr report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goher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7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0:47

본문




Download :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





alteration(변화)
유행
디자인
표적시장
선정
marketing 믹스의 설계
제 품
사각형으로 정형화된
제품을 원통형으로
제품의 형태에 맞춘
파우치 형 포장 改善(개선)
센스 있는 여성들의 선택
미뇽(Mignon)
작고 예쁘장한
귀여운
marketing 믹스…(drop)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순서



다.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하며 유행에 민감하다.. “가방 좀 봐도 돼”
“그래요~ ” .. 아차 !!
Episode 1
Episode 2
고객욕구의 파악
‘음.아무도 보지 않았겠지(두리번 두리번)’
“야 너 그거 뭐야 먹는 거냐 같이 먹자”
“어 어..아무것도 아니야!! ”
“뭔데~ 보여줘”
Episode 3
고객욕구의 파악
‘생리대를 사야하는데..
오늘은 하필이면 잘생긴 점원이야..
부끄러운데 어쩌지..다른데 갈까..’
“은송아~”
“네!! 점장님.. 하실 말씀 있으세요”
“생리대 사러 온 손님은 검은 봉지에
넣어서 드려라..”
“네...네”
Episode 4
Episode 5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
10대
초경을 경험, 생리대에 대한 불편과 거부감을 느낀다.
생리대를 감추고 싶어하고 부끄러워 한다.
20~30대
대학생과 직장여성
편리성과 효율성을 추구하며 디자인에 민감하다.
디자인보다 가격과 편리성에 관심이 높다.

Download :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 84 )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과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개발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개발과%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_01.gif 개발과%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_02.gif 개발과%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_03.gif 개발과%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_04.gif 개발과%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_05.gif 개발과%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_06.gif




생리대 改善(개선) 제품의
개발과 marketing 전술
센스 있는 여성들의 선택
미뇽(Mignon)
7
시장environment(환경) 과 제품 改善(개선) 의 필요성(必要性) 인식
여성의 활발한 사회진출
당당하며 세련된 여성
사회적 인식을 바꿀 수 있는 제품개발의 필요성(必要性) 인식
기존제품 改善(개선) 을 통해 여성고객의 구매장애를 제거
여성의 特性인 생리에 대한 사회와 고객의 인식
비밀스러움
부끄러움
생리대 구입부터 사용처분 과정이 어려움이 존재
정형화된 형태로 인식되어온 생리대 제품의 alteration(변화) 필요
고객욕구의 파악
‘오늘은 예쁘게 차려 입고 나가야지~
아그러고 보니 오늘은.
예쁘고 작은 가방에 들어가지 않잖아.. ’
그가 말했다.. “가방 좀 봐도 돼”
“그래요~ ” .. 아차 !!
Episode 1
Episode 2
고객욕구의 파악
‘음.아무도 보지 않았겠지(두리번 두리번)’
“야 너 그거 뭐야 먹는 거냐 같이 먹자”
“어 어..아무것도 아니야!! ”
“뭔데~ 보여줘”
Episode 3 ...

생리대 改善(개선) 제품의
개발과 marketing 전술
센스 있는 여성들의 선택
미뇽(Mignon)
7
시장environment(환경) 과 제품 改善(개선) 의 필요성(必要性) 인식
여성의 활발한 사회진출
당당하며 세련된 여성
사회적 인식을 바꿀 수 있는 제품개발의 필요성(必要性) 인식
기존제품 改善(개선) 을 통해 여성고객의 구매장애를 제거
여성의 特性인 생리에 대한 사회와 고객의 인식
비밀스러움
부끄러움
생리대 구입부터 사용처분 과정이 어려움이 존재
정형화된 형태로 인식되어온 생리대 제품의 alteration(변화) 필요
고객욕구의 파악
‘오늘은 예쁘게 차려 입고 나가야지~
아그러고 보니 오늘은.
예쁘고 작은 가방에 들어가지 않잖아.. ’
그가 말했다.
40대 이상
alteration(변화) 에 능동적이지 못하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