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0:32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4 )
순서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글로벌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해외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한국 및 북미시장에서 제네시스의 포지셔닝과 상표확장 전략(戰略)
_SLIDE_2_
목차
서론
개발배경
국내시장에서의 개발배경
북미시장에서의 개발배경
marketing 전략(戰略)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현대자동차의 제품 포지셔닝
Marketing Mix(4P)
향후 展望(전망)
_SLIDE_3_
제네시스 출시
국내 대형 승용하 시장에서 발생하는 수입차 선호 현상에 대한 대책의 부재
북미 시장의 럭셔리 승용차 성장에 따른 현대자동차의 성장 발판 마련
서론
현대 자동차의 리포지셔닝 요인
2000년대
2007년
_SLIDE_4_
서론
제네시스
국내시장
북미시장
기존 대형차와는 차별화된 모델로의 인식과 Lexus ES와 대등한 수준의 상품성이 있다고 평가
수입브랜드와 함께 고려 상표군에 제네시스를 포함시키기 처음
COTY상의 수상
_SLIDE_5_
서론
제네시스
성공요인
수입 차와 같은 국산 고급 차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와 보다 저렴하게 럭셔리 급 승용차를 구매하려는 북미소비자에 대한 效果적인 포지셔닝
_SLIDE_6_
개발배경
국내 시장에서의 개발 배경
2006년 국내 시장 展望(전망) 대형차 시장이 56%가 증가
수입차의 판매증가율은 144%
① 국산 고급 대형차의 경쟁력이 부재하다
② 상품성 측면에서 국내 대형차의 경쟁력이 떨어진다
⇒ 현대자동차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대안을 찾을 수밖에 없었다.
_SLIDE_7_
개발배경
북미 시장에서의 개발 배경
2006년 북미 시장 展望(전망)
전체적으로 5% 감소
준 럭셔리급 시장은 7% 증가
준 럭셔리급 시장
수입브랜드 ` 미국 국내 브랜드
⇒ 수입브랜드의 상품성 우월
현대자동차
브랜드의 이미지와 상품성 모두 경쟁력이 떨어짐.
⇒ 성능과 사양, 품질을 갖춘 모델을 출시하는 것이 요구
_SLIDE_8_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분석)
SWOT
Strong point
Weak poi…(To be continued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