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쓰기나서(3) > gohere7 | gohere.kr report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쓰기나서(3) > goher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7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쓰기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3:10

본문




Download :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나서(3).hwp




몇 년이 지나고, 누구의 도움 없이 일어서서 달릴 수 있을 정도로 컸을 때 사람에게는 소녀 같은 호기심이 생긴다. 그렇게 이야기를 하다 보면 이 세상을 사는 사람들을 두 부류로 나눌 수 있다아 그 연기를 헤쳐 나가는 사람과, 그 연기를 헤쳐 나가지 못하고 그 속에서 목을 부여잡고 죽어버리는 사람.
난 과연 이 두 부류 중에서 어떤 사람이었을까 이 수기집을 읽으면서 이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 수기집에서의 아이들이 겪는 고통은 거의 모두가 돈, 부모님들의 식어버린 감정, 그리고 부모님의 그릇된 사고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창피해서 아무리 고개를 돌린대도, 내가 후자라는 말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17년 전, 상자를 연 순간부터 난 연기 속에서 얼마 발버둥 쳐 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니, 이미 자신의 이상을 이룬 사람들을 시기하며 신에게 왜 내 상자에는 이렇게 역경이란 독약이 많이 들었냐고 당신은 절대로 공평하지 않다고 세상마저 불신했던 내 자신의 볼이 점점 붉어진다. 그 세 가지는 왜 그렇게 무수한 실들을 펼쳐가며 수많은 문제들을 만들어내는 거미가 되는지, 이 세상 사람들 대부분이 그 거미줄에 달라붙어 몸을 사시나무 떨듯 떨고 있다아 물론 모두가 그 거미줄에 달라붙어…(drop)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쓰기나서(3)




Download :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나서(3).hwp( 36 )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나서(3) ,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 아버지와 다리미

아버지와%20다리미를%20읽고나서(3)_hwp_01.gif 아버지와%20다리미를%20읽고나서(3)_hwp_02.gif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순서


다.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쓰기나서(3)

아버지와,다리미,감상서평,레포트
아버지와 다리미를 읽고나서 나서

사람들은 모두 태어나면서 삶이라는 상자를 하나씩 가지고 태어난다. 그래서 마치 장미의 가시를 보고도 장미의 아름다움에 이끌려 손을 뻗는 아이처럼 그 상자에 대한 두려움을 머릿속에서 잊어버리고 그 상자를 열어본다. 하지만, 그 상자를 만드신 신께서 원하셨던 것이 다만 연기 속에서 아직 못 다 핀 꽃이 시들어 가는 것을 보시는 것이었을까 신은 우리가 그 연기를 헤쳐내고 에로스와의 사랑을 이루어내는 프시케가 되는 모습을 바라신다고 말하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그 상자는 가지고 나온 사람에 따라서 모양이 다를 수도 있지만, 신은 공평하시기에 상자 안을 모두 똑같이 채워주셨다. 그 순간, 사람은 고통이라는 연기 속에 갇혀 숨을 쉬지 못해 질식해 버린다.
전체 12,5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