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6:41본문
Download : 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또한 소형 상용차와 SUV부분에서 시장점(長點)유율 2위, 일반자동차 부분에서 3위를 자치하였다.
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의 발전 추세에 부합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100년 동안 지속적인 발전을 할수 있는 DFM, 세계 지향적이며 국제화된 DFM, 독립적인…(To be continued )






다.
Download : 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0 )
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풍자동차 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설명
순서
동풍자동차,DFM은,세계시장에서의,자동차,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동풍자동차,DFM은 세계시장에서의 자동차 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ngFeng Motor
목 차
1. 기업introduction 3
2. CEOintroduction 5
3. 주요연혁 5
4. 주요 사업부분 6
5. 자동차 introduction 8
자체 브랜드 8
합자 브랜드 10
6. marketing 11
국내marketing 11
국제marketing 12
7. 경쟁업체 13
상하이자동차 13
제일자동차 14
8. 展望 16
1. 기업introduction
비전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백 년 기업’
‘세계를 지향하는 글로벌 기업’
‘독립적으로 발전하는 열린 기업’
동풍자동차
1916년에 설립된 동풍자동차회사 (이하 DFM) (전신 Second Automobile works. co)는 中國의 3대 거대자동차 회사 중 하나이다. 주요 사업시설들은 하이안, 샹판, 무한과 광주에 위치해있다 추가로 몇몇의 지사들이 상하이, 류저우, 옌청, 난충, 정저우, 우루무치, 차오양 항저우, 쿤민 등에 위치해있다
2007년 현재, DFM은 연간 1,137,000대의 차를 생산하고 판매수입은 164,800,000,000위안 12.94%의 시장점(長點)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121,000명의 근로자가 등록되어있다 DFM은 상위 500개의 국내기업 중 20위에 랭크되어있으며 상위 500개의 국내 생산기업 중 5위에 랭크되어있다 2007년에 중/대형 상용차와 중형버스 부분에서 시장점(長點)유율 1위를 차지하였다. DFM의 주요사업에는 승용차, 상용차(commercial vehicle), 엔진, 자동차 부품 및 구성 요소 그리고 장비 등이 있다 40여년 간의 발전을 통해 R&D시설, 생산시설을 설립하였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유통망과 a/s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