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수술에 대한 남성(소비자)들의 反應(반응)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4:25본문
Download : 성형 수술에 대한 남성(소비자)들의 반응 연구.doc
이런 대중매체에…(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지자행동보고서 , 성형 수술에 대한 남성(소비자)들의 반응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EB%93%A4%EC%9D%98%20%EB%B0%98%EC%9D%91%20%EC%97%B0%EA%B5%AC_doc_01.gif)
%EB%93%A4%EC%9D%98%20%EB%B0%98%EC%9D%91%20%EC%97%B0%EA%B5%AC_doc_02.gif)
%EB%93%A4%EC%9D%98%20%EB%B0%98%EC%9D%91%20%EC%97%B0%EA%B5%AC_doc_03.gif)
%EB%93%A4%EC%9D%98%20%EB%B0%98%EC%9D%91%20%EC%97%B0%EA%B5%AC_doc_04.gif)
%EB%93%A4%EC%9D%98%20%EB%B0%98%EC%9D%91%20%EC%97%B0%EA%B5%AC_doc_05.gif)
%EB%93%A4%EC%9D%98%20%EB%B0%98%EC%9D%91%20%EC%97%B0%EA%B5%AC_doc_06.gif)
다.
또한 미국의 앨런 버샤이드 박사도 <인간의 외모가 그 사람의 생활에 미치는 effect(영향) > 이라는 논문에서 ‘미모란 피부 한 꺼풀일 뿐이라는 서양 속담과는 달리 실제로는 사람들이 태어나면서부터 미모를 갖춘 쪽이 훨씬 우대 받는다. 그 결과, 대화 상대가 아름답다는 정보를 입수한 남성 그룹이 훨씬 호의적인 대화를 나누었다.소지자행동보고서
Download : 성형 수술에 대한 남성(소비자)들의 반응 연구.doc( 25 )
성형 수술에 대한 남성(소비자)들의 反應(반응)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1. 연구의 necessity need
2. 연구 목적
3. 가설의 형태
Ⅱ. 연구방법
1. 理論적 배경
1) 쥬디트 앵글로이 박사의 연구 및 앨런 버샤이드 박사의 연구
2) 성형수술이 유행하게 된 사회적, 시대적 배경
2. 측정(measurement)방법
3. 설문조사에서의 남자(소비자)들 reaction(반응)결과
1) 누리망 에서 발췌한 설문 결과
2) 우리조에서 설문조사한 내용
(1) 가설 1
(2) 가설 2
(3) 가설 3
(4) 가설 4
Ⅲ. 기대성과 (conclusion )
Ⅱ. 연구방법
1. 理論적 배경
1) 쥬디트 앵글로이 박사의 연구 및 앨런 버샤이드 박사의 연구
미국의 쥬디트 앵글로이 박사는 재미있는 조사를 하였다. 그리고 그러한 관심과 호의는 그 사람에게 사교적이고 원만하며 자신 있는 성격을 길러준다’고 쓰고 있따
2) 성형수술이 유행하게 된 사회적, 시대적 배경
성형수술의 유행 배경으로는 첫째로 대중매체의 effect(영향) 을 들 수 있을 것이다. TV나 오가며 보는 광고에 나오는 잔뜩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스타들을 보면서 예쁘다는 생각, 멋있다는 생각해보지 못한 사람은 없을 것이다. 얼굴을 모르는 여성과 전화 대화하게 하면서 한 남성 그룹에게는 여성의 외모에 대해 별로 언급하지 않았고, 다른 남성 그룹에게는 전화 상대가 무척 아름답다는 언질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