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GUTMANN,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4:09
본문
Download : AMY GUTMAN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1 21 .pptx
”
_SLIDE_7_
1)권리에 기초한 정치를 받아들이는 것은 定義(정이)가 우리의 모든 특수한 목적(선에 대한 우리의 관념)들보다
절대적으로 우선적이라는 믿음을 의미한다.
2)선에 대한 우리의 관념보다 定義(정이)의 우선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우리의 정체성들이 선에 우선하여 성립될 수 있다는 믿음을 얘기한다.
3)우리의 정체성들이 선에 대한 우리의 관념에 의해
구성되기 때문에 定義(정이)는 우선적일 수 없다 .
그래서 우리는 권리의 정치를 믿을 수가 없다.”
Sandel
“Rawls는 관계함으로써 …(투비컨티뉴드 )






AMY GUTMAN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1 21 , AMY GUTMAN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1 21 경영경제레포트 , AMY GUTMANN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AMY,GUTMAN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AMY GUTMANN,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21 21
순서
다.AMY GUTMANN,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21 21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MY GUTMAN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1 21 .pptx( 22 )
_SLIDE_1_
Communitarian Critics of Liberalism
AMY GUTMANN
_SLIDE_2_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당신이 주인공 이었다면?
합리적 사고를 하여 감옥을 면할 수 있을까요?
_SLIDE_3_
목차
CONTENTS
Part 1_ 공동체주의자의 자유주의 비판
Michael Sandel
Alasdair MacIntyre
Gutmann의 한계점 지적_Part 2
Amy Gutmann
Part 3_ Gutmann의 결론
_SLIDE_4_
Part 1
Michael Sandel
_SLIDE_5_
Sandel
공동체주의에
대한 시각
자유, 개인보다는 각자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본질과 공동체적 가치를 존중
인간은 사회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가치관의 influence을 받아 비로소 하나의 개인으로 형성됨
사회공동체의 맥락과 맞닿아 있는 연고적 자아 강조
사회적 연대와 시 민 적 덕목을 강조하는 공동체주의
_SLIDE_6_
John Rawls
비판
“定義(정이)는 절대적으로 우선적일 수 없으므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권리의 정치를 믿을 수 없다.
Sandel:
_SLIDE_8_
Rawls
“定義(정이)의 토대는 선험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면서 모든 사회적이고
歷史적인 우연성들과는 독립적으로 존재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