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의 강자 L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5:08
본문
Download : 디스플레이의 강자 LG.ppt
세계, future(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 다섯 가지의 개념(槪念)과 정서를 형상화 시킨 ‘future(미래)의 얼굴’ 은 기본적으로 “L”, “G”자를 둥근 원속에 형상화 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에 중심을 두고 있는 LG의 경영이념을 상징하여,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LG인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주색인 RED는 세계의 고객들에게 따스함과 친근함의 이미지를 줌과 동시에 세계 초우량 기업을 향한 LG인의 도전 의지를 재 부…(skip)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첨단경영전략 , 디스플레이의 강자 LG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첨단경영전략(strategy)
Download : 디스플레이의 강자 LG.ppt( 67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 data(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디스플레이의 강자 LG






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marketing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누리망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출시킴으로써 세계 전자 정보 통신 산업의 새로운 future(미래)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1.회사introduce
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심벌마크는 LG CIP(Corporate Identification Program)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LG의 이미지를 대표적으로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