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국순당 백세주 > gohere6 | gohere.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국순당 백세주 > gohere6

본문 바로가기

goher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국순당 백세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7:02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국순당 백세주.doc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국순당 백세주.doc( 42 )



순서



국순당의 백세주는 지난 92년 출시 이후 외국산 주류와 희석식 소주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 주류시장에 전통주의 바람을 몰고 온 제품이다.
특히 백세주를 빚는데 사용되고 있는 생쌀발효 법은 지난 94년 국내 처음으로 KT(국산 신 기술인증)마크를 획득했고 1998년과 2000년에는 벤처기업으로 인정 받기 까지 했다.
백세주가 출시되기 전까지 국내 주류시장에서 전통주의 위치는 미미했다 . 영세한 시설과 낙후된 양조기술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했기 때문 이다.
열을 가하지 않기 때문에 두통과 숙취가 없는 advantage(장점) 을 살렸…(省略)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국순당 백세주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국순당 백세주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국순당 백세주

설명
국내기업,마케팅사례,국순당,백세주,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국순당%20백세주_doc_01.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국순당%20백세주_doc_02.gif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국순당 백세주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국순당 백세주

다.
백세주는 고래 말부터 조선시대에 걸쳐 널리 마셔온 `백하주`의 신비한 제조 비법을 현대 과학기술로 복원시켜 계승한 명주이다.
그러나 국순당은 전통주 업체로는 처음으로 단순히 애국심에 호소한다는 안이한 생각을 버리고 당당하게 품질로 승부한다는 戰略을 택했다.
자연식이나 생식을 하는 것처럼 인체에 무리를 주지 않고 살아있는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서다.
생쌀발효 법은 원료를 처리할 때부터 술이 완성되기까지 전혀 열을 가하지 않고 생 원료를 그대로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