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아시아나航空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 gohere6 | gohere.kr report

아시아나航空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 goher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6

아시아나航空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3:50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PRICE(가격)

4P Mix
_SLIDE_7_
직장인들이 자주 Internet 뉴스를 보는 시간대에 광고
- 대학생들을 위한 라운지 조성(간단한 음식, 게임기 등)

4P Mix
PROMOTION(촉진)
_SLIDE_8_
- 금호타이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후원하고 있음, 이와 연계해 아시아나 航空(항공) 을 타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기 티켓을 주는프로모션
- 航空(항공) 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위한 무료교육

4P Mix
PROMOTION(촉진)
_SLIDE_9_
THANK YOU
_NOTES_1_
1

_NOTES_2_
2

_NOTES_3_
3

_NOTES_4_
4

_…(생략(省略))

Download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57 )


다.




순서
설명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航空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아시아나航空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MARKETING 보완전략(戰略)
_SLIDE_2_
목 차
Ⅰ.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현재 마케팅 전략(戰略)
Ⅱ. STP (Targeting)
Ⅲ. Product
Ⅳ. Price
Ⅴ. Place
Ⅵ. Promotion

_SLIDE_3_
STP analysis
Targeting
- 가족단위와 대학생, 비즈니스 층으로 타겟 확장
_SLIDE_4_
4P Mix
- 구형 기종의 교체

- 각 여행지마다 버스회사등과 연계해 고객들을 도심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航空(항공) 절차등을 직원들이 대행해주는 서비스
4P Mix
PRODUCT(제품)
_SLIDE_5_
4P Mix
PLACE(유통)
Asiana Planner

-航空(항공) 권 예약부터 호텔예약까지, 바쁜 고객과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아시아나 플래너가 직접 찾아가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을 introduction

_SLIDE_6_
- 기내식선택 유무에 따른 가...

_SLIDE_1_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MARKETING 보완전략(戰略)
_SLIDE_2_
목 차
Ⅰ.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현재 마케팅 전략(戰略)
Ⅱ. STP (Targeting)
Ⅲ. Product
Ⅳ. Price
Ⅴ. Place
Ⅵ. Promotion

_SLIDE_3_
STP analysis
Targeting
- 가족단위와 대학생, 비즈니스 층으로 타겟 확장
_SLIDE_4_
4P Mix
- 구형 기종의 교체

- 각 여행지마다 버스회사등과 연계해 고객들을 도심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航空(항공) 절차등을 직원들이 대행해주는 서비스
4P Mix
PRODUCT(제품)
_SLIDE_5_
4P Mix
PLACE(유통)
Asiana Planner

-航空(항공) 권 예약부터 호텔예약까지, 바쁜 고객과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아시아나 플래너가 직접 찾아가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상품을 introduction

_SLIDE_6_
- 기내식선택 유무에 따른 가격discrimination화 (기내식을 원하지 않는 고객들의 부담 감소)

- 가족단위 여행객에 대한 할인이나 혜택

- 가족단위 멤버쉽을 가입을 하면 가족단위 별로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가족 전체가 아닌 가족 구성원 개개인이 아시아나 航空(항공) 을 이용해도 같은 할인율을 적용해준다.
전체 12,5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