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 gohere6 | gohere.kr report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 goher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6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2:58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hwp




단순히 online 커머스와 다른 점은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점에 차이가 있다
소셜커머스라는 용어는 2005년 야후의 장바구니 공유 서비스인 쇼퍼스피어 같은 사이트를 통하여 처음 紹介(소개)되었으며,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online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처음 만들어 성공을 거둔 이후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처음 하였다. 현재는 스마트폰 이용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새로운 소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셜커머스 업체가 등록한 상품은 주로 예술/文化(문화)공연, 음식점(레스토랑, 카페) 미용/뷰티 서비스 관련 등으로 나누어 지며 현재는 소규모 사업자의 상품이 판매되면서 레저, 패션, 가전제품, 식품 등의 상품들도 취급하고 있다

2. 시장 분석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금부터는 국내 시장의 배경과 現況에 마주향하여 살펴볼 것이다. 단순히 online 커머스와 다른 점은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점에 차이가 ...

소셜커머스의 등장


`목차`
1.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등장 배경

2. 시장 분석
1)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2) 앞으로 소셜커머스 업체가 가져야 할 커뮤니케이션 책략 방향성

3.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 IMC책략 분석

`티켓 몬스터`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3) 프로모션

`쿠팡`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3) SNS 프로모션

`We make price, 위메프`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3) 프로모션
1.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등장 배경.
Social Commerce(소셜커머스)는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다.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등장과,소셜커머스,업체들,마케팅전략,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 마케팅전략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Download :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hwp( 60 )


소셜커머스의 등장


`목차`
1.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등장 배경

2. 시장 분석
1)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2) 앞으로 소셜커머스 업체가 가져야 할 커뮤니케이션 책략 방향성

3.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마케팅 IMC책략 분석

`티켓 몬스터`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3) 프로모션

`쿠팡`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3) SNS 프로모션

`We make price, 위메프`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online 커뮤니케이션
3) 프로모션
1.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등장 배경.
Social Commerce(소셜커머스)는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다. 단, 이러한 시장 분석은 IMC 책략에 맞게 ‘커뮤니케이션’ 분석에 집중될 것이며 시장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할 IMC …(To be continued )



소셜커머스%20등장과%20소셜커머스%20업체들의%20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_hwp_01.gif 소셜커머스%20등장과%20소셜커머스%20업체들의%20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_hwp_02.gif 소셜커머스%20등장과%20소셜커머스%20업체들의%20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_hwp_03.gif 소셜커머스%20등장과%20소셜커머스%20업체들의%20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_hwp_04.gif 소셜커머스%20등장과%20소셜커머스%20업체들의%20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_hwp_05.gif 소셜커머스%20등장과%20소셜커머스%20업체들의%20마케팅전략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_hwp_06.gif


순서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설명

다.
전체 12,5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