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이베이의 성공戰略 > gohere6 | gohere.kr report

이베이의 성공戰略 > goher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6

이베이의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0:31

본문




Download : 이베이의 성공전략.hwp




on-line 경매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세계의 흥미거리와 더불어 그 세계를 만족스럽게 경험하게 해주었다는 소문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게 되는 것이다. 이베이의 경우는 물류비, 재고비 등의 인반적인 누리망 기업들이 갖는 막대한 비용이 절대적으로 적다. 이러한 고객들의 독특한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베이는 철저하게 고객중심으로 사이트를 설계했다. ‘Aution Web’이라는 이름으로 1995년 서비스를 처음 한 이베이는 소규모 사업으로 유지되어 오다 1997년 가을 ‘이베이’로 이름을 바꾸면서 공격적인 marketing 으로 강력한 누리망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이러한 누리망 경매의 대표주자는 현재 한달 페이뷰가 15억회, 회원 1천만에 달하는 이베이다. 이베이를 방문한 고객의 경우, 자신이 경험한 긍정적인 부분에 대하여 다른 고객과 공유하고자 한다. 그러나 긍정적인 경험은 만족을 낳게 되고 결국 이러한 만족이 모여 기존고객이 유지 된다된다. 누리망 경매라는 가상현실의 누리망 의 속성에 가장 이상적인 모델로서 이베이는 별도의 대규모 광고도 집행하지 않는다. 또한 이러한 경험은 누리망 의 특징인 쌍방향의사소통을 통하여 전이된다된다. 이를 위하여 이베이는 텍스트 중심의 독특한 아이콘 위주로 된 인터페이스로 신속한 정보를 재미라는 요소를 가미하여 배려했다.
이는 고객들의 대부분이 웹전效果(효과)에 의해 이베이를 방문하고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그 독특한 경험으로 인해 이베이의 단골이 된다된다. 그리고 처음 방문한 고객을 위한 충분한 …(ski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이베이의 성공전략.hwp( 22 )


다.



이베이의 성공전략이베이의성공전략 , 이베이의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베이의 성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이베이의성공戰略


이베이의%20성공전략_hwp_01.gif 이베이의%20성공전략_hwp_02.gif 이베이의%20성공전략_hwp_03.gif 이베이의%20성공전략_hwp_04.gif 이베이의%20성공전략_hwp_05.gif 이베이의%20성공전략_hwp_06.gif

이베이의 성공戰略




1. on-line 경매의 선두주자, 이베이(ebay.com)가 주는 교훈

2. eBay - 누리망 경매 사이트

3. 제품의 이해

4. eBay의 성공 배경
(ebay의 강점)
(과제(problem) 및 위험요소)

5. 이베이 거래규모 사상최대

6. 독특한 사업모델, 고객의 경험이 the gist

7. 세계 최대의 누리망 경매 네트워크

8. on-line 경매업, 괄목할 만한 성장 기록

9. `이베이` .. 단골 210만 (1999.04.08)

가장 누리망 의 속성에 충실한 비즈니스 모델로 경매를 손꼽는다. 이베이의 성공요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경매와 누리망 을 결합한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의 창출이며, 이러한 이베이의 등장은 기존의 유통방식을 무너뜨리는 ‘유통혁명’으로 인식되었다. 이베이를 방문하는 고객은 화려한 이미지나 컨텐츠 보다는 신속한 정보와 거래를 원한다. 이를 ‘웹전’이라고도 하는데,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없는 특수성으로 인하여 순식간에 막대한 힘을 발휘하게 된다된다. 물론 부정적인 경험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전체 12,5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