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分析 - 코스트코 기업分析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2:42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 코스트코 기업분석에 관해.pptx
전형적인 PB처럼 일반 브랜드보다 제품 가격이 10~20% 저렴한 데다 품질도 뒤지지 않기 때문이다.
주스, 쿠키, 커피, 견과류, 가정용품, 여행용 가방, 가정용 기기, 의류, 세제 등 전 품목에 걸쳐 커클랜드 브랜드 제품이 나온다. 이는 코스트코 브랜드 가치가 10조5천억 原因 것과 비교해 차이가 크지 않다는 점에서 PB상품의 성공으로 해석된다된다.
Download : 기업분석 - 코스트코 기업분석에 관해.pptx( 65 )
취급품목 : 생활용품 , 식품
순서
다.
회원수 : 약 7,120만명
기업分析 - 코스트코 기업分析에 관해
1994년 한국 양평점 첫 개장
국적 : 미국
회사명 : 코스트코 홀 세일 취급품목 : 생활용품 , 식품 국적 : 미국 설립일 : 1984년 9월 회원수 : 약 7,120만명 전 세계 663개 매장 운영 글로벌 유통기업 매출순위 3위
전문가들은 커클랜드의 브랜드 가치를 약 7조3천억 원으로 추산하기도 한다.
적정한 장소 Right place
소비자들이 연회비를 내면서까지 코스트코를 찾는 것은 코스트코 자체 브랜드(PB) 제품의 역할이 크다는 분석도 있다
적정한 매장상태 Right condition
글로벌 유통기업 매출순위 3위
설명
1993년 프라이스클럽과 코스트코 합병, 프라이스 코스트코 운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976년 미국 샌디애고 비행기 격납고에 전신인 프라이스 클럽 설립
설립일 : 1984년 9월
최적의 가격 Right price
206개매장 연 160억달러 매출 달성
기업분석,코스트코 기업분석,코스트코
적정한 품질 Right quality
적정한 시간 Right time
1997년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으로 회사명 변경
2014년 현재 우리나라 11개매장 보유
회사명 : 코스트코 홀 세일
SIX RIGHTS





전 세계 663개 매장 운영
적정한 상품기획 Right merchandise
1983년 커크랜드에 코스트코 매장 첫 개점
전문가들은 커클랜드가 가격과 품질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