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블랙야크 브랜드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事例(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3:05본문
Download : [A+]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hwp
2014년 기준으로 아웃도어 업계 내에서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省略)
[A+] 블랙야크 브랜드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事例(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A+]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 [A+]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A+]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블랙야크 마케팅 경영전략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A+],블랙야크,브랜드분석과,SWOT분석,블랙야크,마케팅,경영전략사례,블랙야크,미래,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A+]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hwp( 71 )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A+] 블랙야크 브랜드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블랙야크 마케팅,경영전략事例(사례) 블랙야크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설명
블랙야크 브랜드strategy 사례(instance)연구
INDEX
1. 블랙야크 브랜드introduce
2. 아웃도어 시장상황分析
3. 블랙야크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블랙야크의 경영strategy
5. 블랙야크 marketing strategy 사례(instance)
(1)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2) 스포츠marketing strategy
(3) 브랜드marketing
6.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1) marketing strategy 방향
(2)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의 기대efficacy
1. 블랙야크 브랜드introduce블랙야크는 국내 순수 기술로 전문 등반가를 위한 세계 최고 품질의 등산의류 및 용품을 생산하고, 안전한 등반 문화에 기여하고 국민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1971년 2월 1일에 설립된 회사이다. 종업원 수는 220여명에 달하며 연 매출 규모가 2015년 기준으로 5100억 정도 되는 아웃도어 전문 의류기업이다. 국내 최초 등산의류 BRAND로서 오직 아웃도어 의류에만 매진해온 기업이기에 품질에 대한 역량이 뛰어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