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마케팅전술,디즈니랜드analysis(분석) ,Disney 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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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5 00: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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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 Disney Land -
Walt Disn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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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기 업 소 개
-Marketing 전략(strategy)
-브랜드 인지도(Q1.)
-Global Entertainment 사업(Q2.)
High school musical
-Disney 社의 각 국가별 marketing 방법(Q3.)
日本(일본)으로 간 Disney
` Tokyo Disney Land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 Euro Disney Land `
Global amusement park
` Hong kong Disney Land `
한국 Disney 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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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소 개
- 창 업 자 : Walt Elias Disney
- 설립년도 : 1923년
- 소 유 주 : Michael D. Eisner
- 본 사 : 캘리포니아 버뱅크
- 매 출 액 : 254억 달러(2000년 기준)
- 자산규모 : 436억 달러
모 토 : We create happiness by providing
the finest in entertainment for
people all ages everywhere
산업영역 : studio network, media network,
park & resort, customer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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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marketing 전략(strategy)
O.S.M.U
Brand Power
글로벌화 안의 현지화 전략(strategy)
First Mover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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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
Q1. 디즈니사의에게 china이나 다른 성장시장에서 브랜드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왜 필수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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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Entertainment 사업
+
Q2. 왜 하이스쿨뮤지컬은 글로벌 시장에서 그렇게 성공적인…(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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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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