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 > gohere5 | gohere.kr report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 > gohere5

본문 바로가기

goher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3:02

본문




Download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hwp






Ⅰ. 회사introduction
Ⅱ. 사업성과
Ⅲ. 유통core
Ⅳ. 앞으로의 성공전략(戰略)
Ⅴ. 結論



Ⅱ. 사업성과
유통이나 방송에 경험이 없었던 CJ39쇼핑이 설립 초기 세계 최대의 미국 케이블TV 업체 QVC와 전략(戰略) 적 제휴를 맺고 이 회사에서 전수 받은 업태 정이다.
95년 출범한 국내 홈쇼핑은 IMF를 계기로 오히려 성장하였다. 게다가 99년부터는 수익성에 중점을 두면서 매출 총 이…(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1.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2.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3.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4.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5.gif CJ39쇼핑%20유통%20성공%20사례_hwp_06.gif

CJ39쇼핑_유통_성공戰略[1]

Download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hwp( 50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
CJ39쇼핑_유통_성공전략[1] , CJ39쇼핑 유통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 이는 백화점 쇼핑에 익숙해 있던 소비자들이 좀 더 실용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홈쇼핑 시장으로 옮겨가기 처음 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따 시장 전체 규모의 확대에 따라 동사의 매출도 급증해 왔으나 95년 이후 외형성장을 기록한 LG홈쇼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한 동사는 시장 점유율이 97년 53.4%에서 98년 46.4%로 하락하면서 업계 1위 자리를 빼앗겼다. CJ39쇼핑은 이 밖에 상품 개발에서 물류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모든 업무 프로세서에 대해 QVC의 지식을 전수 받았다. 이후 시장 점유율의 확대를 위해 수익성보다는 중소기업의 중저가 제품을 중심으로 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펼친 결과 96년 43.6%였던 마진율이 98년에는 24.9%까지 하락하였다. 그러나, 1] 외형성장을 동반한 판매관리비의 절감과 2] 건실한 재무구조에 따른 낮은 이자비용에 힘입어 케이블 TV PP로서는 유일하게 4년 연속 흑자 경영을 실현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