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分析,대왕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34본문
Download :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분석,대왕마케팅전략.pptx
주식회사 대왕의 分析(분석)과
인지도 제고 방향제시를 통한
_SLIDE_2_
B2C의‘대왕’이 되다.
주식회사 대왕의 分析(분석)과
인지도 제고 방향제시를 통한
_SLIDE_2_
B2C의‘대왕’이 되다.
2xxx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향제시를 통한
DAEWANG CO., LTD
_SLIDE_3_
INDEX
1
2
3
4
DAEWANG CO., LTD
기업 紹介
소비자 의향
分析(분석)
strategy 分析(분석)
대체 strategy
_SLIDE_4_
DAEWANG CO., LTD
기업紹介
시장상황分析(분석)
STP分析(분석)
strategy分析(분석)
지원기관
結論(결론)
주식회사 대왕에 대해 알아보자.
대왕은 어떠한 회사인가
다양한 인증 획득
B2B 중심의 업체
전통의 가쓰오부시 업체
㈜농심,㈜야쿠르트 등의 협력
업체로서 B2B시장에 중심적
가쓰오부시 제품군
ISO 9002
ISO 22000획득
EU membership
HACCP 인증
3대에 걸쳐 내려온 35년
전통의 가쓰오부시 전문업체
가쓰오부시를 이용한 각종
소스류와 복합조미식품 생산
_SLIDE_5_
DAEWANG CO., LTD
기업紹介
시장상황分析(분석)
STP分析(분석)
strategy分析(분석)
지원기관
結論(결론)
B2C시장을 위한 길
조미재료 경쟁사 分析(분석)
동종 제품의 업체
그외 조미재료 업체
한라식품,서림식품
㈜동원
그외 수입되는 가쓰오부시
청정원, 오뚜기 등에서
생산되는 복합조미제품
가정에서 직접 만드는 조미료
_SLIDE_6_
DAEWANG CO., LTD
기업紹介
시장상황分析(분석)
STP分析(분석)
strategy分析(분석)
지원기관
結論(결론)
B2C시장을 위한 길
잠재고객 설문 조사
가쓰오부시에 관련되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모름
잘안다
조금
안다
N=30
기회가 생긴다면 사용해 보시겠습니까
있다
없다
N=30
60%
30%
10%
90%
천연조미료라는 점과
간편성, 신속성을 소비자들이 인지 할 때 소비자들의 사용의향이 높아진다.
2011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향제시를 통한
DAEWANG CO., LTD
_SLIDE_3_
INDEX
1
2
3
4
DAEWANG CO., LTD
기업 紹介
소비자 의향
分析(분석)
strategy 分析(분석)
대체 strategy
_SLIDE_4_
DAEWANG CO., LTD
기업紹介
시장상황分析(분석)
STP分析(분석)
strategy分析(분석)
지원기관
結論(결론)
주식회사 대왕에 대해 알아보자.
대왕은 어떠한 회사인가
다양한 인증 획득
B2B 중심의 업체
전통의 가쓰오부시 업체
㈜농심,㈜야쿠르트 등의 협력
업체로서 B2B시장에 중심적
가쓰오부시 제품군
ISO 9002
ISO 22000획득
EU membership
HACCP 인증
3대에 걸쳐 내려온 35년
전통의 가쓰오부시 전문업체
가쓰오부시를 이용한 각종
소스류와 복합조미식품 ...
_SLIDE_1_
B2C의‘대왕’이 되다.
10%
_SLIDE_7_
DAEWANG CO., LTD
기업紹介
시장상황分析(분석)…(To be continued )
순서
다.레포트/경영경제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分析,대왕마케팅책략
대왕,B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대왕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분석,대왕마케팅전략 ,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분석,대왕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왕 BC 주식회사대왕 대왕기업 대왕마케팅전략
설명
Download :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분석,대왕마케팅전략.pptx( 81 )
대왕,B2C,주식회사대왕,대왕기업分析,대왕마케팅책략
_SLIDE_1_
B2C의‘대왕’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