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7:30본문
Download : 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hwp
기사문은 객관적으로 사실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한 형식에 맞추어 간결하고 정확하게 표현되지만 수필은 글쓴이의 개성적인 생각이나 느낌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다
이 단원에서 다루어질 기사문, 안내문, 보고문, 광고문은 알리기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글로서 독자의 내용 이해를 중시하는 글이다. 따라서 독자가 글의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간결한 형식을 취하고, 내용도 정확한 용어와 명료한 문장을 사용하게 된다 시각적인 data(자료)를 이용하여 독자의 이해를 돕기도 한다.
1. 단원명 (중학교 1학년 2학기 생활국어)
2. 대단원 개관
3. 대단원 학습 goal(목표)
4. 대단원 학습 계획
5. 교수-학습 과정안(45분)
<참고 data(자료)>
<총괄평가 data(자료)>
1. 단원명 (중학교 1학년 2학기 생활국어)
대단원: 6. 여러 가지 글
소단원: (3) 광고문
2. 대단원 개관
우리는 생활 속에서 여러 가지 글을 만난다.광고문쓰기1 , 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광고문쓰기1
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






본 자료(資料)는 중학교 1학년 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입니다. 글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일것이다 정보를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기사문과 정서 표현을 목적으로 하는 수필은 형식과 표현 방식이 서로 다르다. …(省略)
다. 글은 그 特性(특성)에 따라 형식과 표현 방식이 서로 다르다.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hwp( 48 )
본 자료는 중학교 1학년 생활국어 교수-학습과정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