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7번 국도를 타고... > gohere4 | gohere.kr report

7번 국도를 타고... > goher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4

7번 국도를 타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1:06

본문




Download : 7번 국도를 타고.hwp




적당히 물에서 놀다가 지쳐 백사장으로 나와 흔히들 많이 하는 모래성 쌓기를 했다. 그 곳에는 폐장을 한 후였는데도 우리처럼 마지막으로 놀러온 사람들이 여러 명 있었다. 여자친구와 나도 물에 들어가 보았다. 집에 오기위해서 씻을 곳을 찾았는데, 씻을만한 곳은 화장실 말고는 없었다. 강릉에 가는 동안에는 비도 오고 날이 많이 흐려서 걱정을 했는데 망상해수욕장에 도착하니 해도 쨍쨍 나고 더웠다. 여자친구의 다리를 묻고 그 위에 모래를 더 쌓아서 모래성을 쌓았다. 그 사람들 중 몇몇은 물속에서 놀고 있었다. 마치 발에 물고기가 걸릴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곤 한다. 그리 신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운치 있고 재미있었다. 가는 내내 걱정이었다. 아직 해수욕장근처의 슈퍼나 음식점은 문을 열었지만, 샤워장은 잠겨 있고 식수대에서 조차 물이 나오지 않았다. 파도가 밀려오면 파도타기를 했다. 놀기에는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딱 좋았다.
연합 MT기간에는 교양 과목 수업이 많아서 가지 못했다.
아침에 일기예보를 보니 날이 흐리고 비가 올 것 이라고 했다.
아침에 일찍 길을 나섰다.
설명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7번 국도를 타고...






,생활전문,레포트
7번국도를타고[1]... , 7번 국도를 타고...생활전문레포트 ,

이번 여름에 여자친구와 강릉부터 울산 까지 해안 도로를 따라서 여행을 다녀왔었다. 물론 생각만 할 뿐이지 실제로 그것을 경험 한 적은 없다. 동해 바다에 올 때 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동해는 수심이 갑자기 깊어져서 그런지 해수욕장 바로 앞에서 고깃배가 고기를 잡는 풍경은 참 신기하게만 느껴지곤 한다. 수업을 듣고 나서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자기도 바다에 가고 싶다면서 자꾸 조르는 것이다.
그래서 다음날 바다에 가기로 약속 했다. 폐장을 했지만 아직 물의 수온은 높았다. 우리는 어렵사리 화장실에서 몸을 씻고 나왔다. 처음에는 올 여름에 바닷가에 한번도 가보지 못했기에 여자친구와 나는 어느 해수욕장으로 갈지 고민하다가 망상해수욕장으로 가기로 했다. 우리와 같은 마지막 여행객들을 위해 한…(drop)

7번%20국도를%20타고_hwp_01.gif 7번%20국도를%20타고_hwp_02.gif 7번%20국도를%20타고_hwp_03.gif 7번%20국도를%20타고_hwp_04.gif
7번국도를타고[1]...





Download : 7번 국도를 타고.hwp( 76 )






다. 강릉에 있는 해수욕장 중 경포해수욕장이나 정동진해수욕장은 가본 곳이라서 안 가본 곳을 찾은 것이다.
전체 12,4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