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만2세 1학기(3월-8월) watch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 gohere4 | gohere.kr report

만2세 1학기(3월-8월) watch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 goher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4

만2세 1학기(3월-8월) watch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21

본문




Download :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zip




매 달 11개 영역에 2번씩 관찰내용과 해석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영아전담 어린이집에 다니는 교사가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3/8
3/26

-신체:
<영역별 발달 및 놀이>
-배변습관
이름 카드를 보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와 선생님의 이름을 말함. 불분명한 발음으로 이야기할 때 교사가 다시 친구의 이름을 말해주면 따라서 말하기 했음.
-미술:

-음률

-수면습관
순서
3/4
만2세관찰일지,만2세,평가인증관찰일지,평가제관찰일지,만2세평가인증,만2세평가제,영아관찰일지

3/20

*해석:

주어진 양의 밥과 반찬을 잘 먹으나 자리에 앉을 때 무릎 꿇고 앉거나 자세를 자주 바꾸며 뒤척이는 모습을 보임.

Download :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zip( 12 )


놀이시간에 집중하여 화장실에 가는 것을 잊고 바지에 소변 실수하는 모습을 중간 중간 교사가 화장실에 다녀올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음.
만2세 1학기(3월-8월) watch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이하 생략.


물으니 “엄마 언제와?”하며 눈물짓는 모습을 보임. 손 인형으로 “엄마랑 있다가 만나자.”하고 대답해주니 웃음.

<해석>
“분홍색 종이” 하고 말하며 바구니에 있는 종이를 꺼냄. 색연필로 끼적이기를 한 후 교사에게 그림을 보여주며 “하트”하고 말함.
-언어:
유희실에 있는 공을 손으로 잡고 교사를 향해 던져봄. 교사가 공을 받아 다시 던져주니 공이 떨어지는 곳으로 달려가 공을 잡아보았음.
가정과 연계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도하겠음.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면서 잘 먹지 않았던 식습관도 점차 개선 되어지고 있음.
만2세 7명 분량의 3월부터 7월까지 기록된 1학기 watch일지입니다.


-역할.쌓기
3/18

만 2세반 영아 observation 기록 (3월)
-언어
설명
다. 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식습관:
놀이시간 바지에 소변 실수를 하고 계속 놀이하는 모습을 보였음.

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만 2세반 영아 observation 기록

<기본생활습관>
자세한 watch 내용과 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본생활습관>
교사가 “우리 화장실 다녀올까?”하고 말하니 “싫어. 안갈래.”하며 말함.


무지개 낙하산을 손으로 잡고 교사의 지시에 따라 위, 아래로 들거나 흔들어봄. 낙하산 안에 들어가 꼭꼭 숨어라” 하고 말하며 놀이하였음.
*해석:
스스로 잘 먹으나 중간 정도 먹은 후 “안먹어.”하며 자리를 이동함. 교사가 “조금만 더 먹어볼까?”하고 물으니 “아니” 하며 이동함.
하트 스티커를 떼어 친구의 얼굴에 붙여 주기도 했음.
-감각.탐색


*해석:
만2세 7명 분량의 3월부터 7월까지 기록된 1학기 관찰일지입니다. (예시: 3/8 관찰기록, 3/18 관찰기록, 총 해석)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해석;

*구분
친구들의 사진이 출력 된 종이를 보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름을 말함.
영아전담 어린이집에 다니는 교사가 작성하였으며,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6582_01.jpg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6582_02_.jpg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6582_03_.jpg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6582_04_.jpg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6582_05_.jpg

-식습관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3/3
스티커를 떼어보는 활동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를 수 있었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를 보고 긍정적인 친밀감도 형성할 수 있었음.



3/11
3/27

3/5
(예시: 3/8 watch기록, 3/18 watch기록, 총 해석)

친구와 교사의 이름을 알고 있으며 교사의 언어를 듣고 모방하여 정확한 언어로 발음하는 연습을 함.
<영역별 발달 및 놀이>

-미술
-배변습관:
*해석: 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며 같은 반 친구에게도 관심을 가질 수 있었음.

-신체
교사가 엄마 손인형으로 “안녕?”하고
3/19
매 달 11개 영역에 2번씩 watch내용과 해석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전체 12,4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