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 gohere3 | gohere.kr report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 gohere3

본문 바로가기

goher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1:23

본문




Download :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ppt






수업설계하기-우열의 법칙-
목 차
1. 수업내용 선정
2. 수업 strategy theory(이론) 설정
3. 수업설계하기

3. 1. 교수 목적 확인
3. 2. 교수 分析(분석)
3. 3. 학습자 및 맥락 分析(분석)
3. 4. 수행목표(goal) 기술
3. 5. 평가 도구 개발
3. 6. 수업 strategy 개발
3. 7. 수업 data(資料) 개발
3. 8. 수업형성평가 실시

4. 수업 시연
1. 수업 내용 선정
1. 교재
가. 교과서명 : 중학교 과학 3
나. 저자 및 출판사 : 금성출판사 - 이성묵 외 11명

2. 단원명
가. 대단원 : 8. 유전과 진화
나. 중단원 : 8. 1. 멘델의 유전법칙
다. 소단원 : 우열의 법칙

2. 수업 strategy theory(이론) 설정







Dick &Carey

가네의 9가지 수업사태
2. 수업 strategy theory(이론) 설정
1.교수
목적
확인
3.학습자 및 맥락分析(분석)
2.교수
分析(분석)
교수
수정
4.수행
목표(goal)
기술
5.평가
도구
개발
6.수업
strategy
개발
7.수업
data(資料)
개발
총괄
평가
실시
8.수업 형성 평가
실시


가네의 9가지 수업사태 적용
3. 1. 교수목적확인





최종 목표(goal)는 학생들이 우열의 법칙에 대해 이해하는 것

학생들이 우성과 열성형질에 대해 잘못된 오관념을 가지지 않는다.

학생들이 우열의
법칙에 대해 자신
의 말로 설명(說明)할
수 있다

학생들이 實驗(실험)결과를 보고 무엇이 우성 형질인지 판별할 수 있다

3. 2. 교수分析(분석)
학습유형 : 지적기능
3. 3. 학습자 및 맥락 分析(분석)





학생들의 선 지식을 파악하기 위한 진단평가 실시

3. 4. 수행목표(goal) 기술
수행목표(goal)
지적
기능적
정이적
유전의 관념을 자신의 말로 설명(說明)할 수 있다

2. 완두가 유전재료로서 갖는 長點을 세 가지 이상 말할 수 있다

3. 우성과 열성의 관념을 비교하여 제시할 수 …(省略)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사범교육레포트 ,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Download :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ppt( 27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순서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수업설계하기,우열의,법칙,사범교육,레포트

수업설계하기%20우열의%20법칙_ppt_01.gif 수업설계하기%20우열의%20법칙_ppt_02.gif 수업설계하기%20우열의%20법칙_ppt_03.gif 수업설계하기%20우열의%20법칙_ppt_04.gif 수업설계하기%20우열의%20법칙_ppt_05.gif 수업설계하기%20우열의%20법칙_ppt_06.gif


수업설계하기 우열의 법칙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ohe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