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strategy] 넥슨의 해외시장진출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8:42
본문
Download : 넥슨글로벌경영.ppt
[경영strategy] 넥슨의 해외시장진출 경영strategy
8. 해외진출 성공사례
6. 해외진출 실패사례
불법복제의 어려움 → online 게임의 큰 부가가치
[참고資料]
인터넷이용자의 10%인 450만명 online게임 유료 이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004년 ‘비엔비’ 한중 대전 양국 대표 선발, ‘한중게임 culture 축제’ 개최
넥슨홈페이지 www.nexon.com
설명
1. 기업紹介(소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음
‘마비노기’ 中國 차이나조이 ‘최고 Q반 online게임’ 수상
2. 산업구조분석
강한 구전效果(효과)를 가지고 있음
게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음
9. 해외진출 성공요인
7. 해외진출 실패요인
국제경영, 글로벌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마케팅, 온라인게임
online 게임의 key point(핵심) 기술 보유
10. 최신경영전략(戰略)
넥슨의 해외시장 진출 경영전략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넥슨홈페이지 www.nexon.com 블리자드 홈페이지 www.blizzard.co.kr 한국소프트웨어 진흥원 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KESA) NC소프트 IR자료
최초 online 게임개발 기업으로
순서
4. SWOT분석
다양한 게임 컨텐츠
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KESA)
2006년 카트라이더 中國 동시접속자수 70만 돌파
콘솔, PC게임의 낮은 채산성 → online게임 우위
NC소프트 IR資料





5. 해외진출現況
3. 시장환경분석
Download : 넥슨글로벌경영.ppt( 11 )
넥슨의 해외시장 진출 경영strategy에 대한 A+ PPT
블리자드 홈페이지 www.blizzard.co.kr
11. 향후 전망
한국소프트웨어 진흥원
많은 매니아층 보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