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마케팅 조사-싸이월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3:55
본문
Download : 기업 마케팅 조사-싸이월드.hwp
④ 국내 5대 일간지 및 전자 신문, 디지털 타임즈, 스포츠 서울 등ㅇ르 망라하여 인쇄 매체를 적극적 활용한다.마케팅 , 기업 마케팅 조사-싸이월드경영경제레포트 ,
다.
5) SWOT분석.
① 강점(Streath)
- 관계위주의 서비스
고객들이 싸이월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Internet 공간에서 지인들 간의 친목과 만남을 유지하고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시키는 위해서라고 생각하여 독자적인 개인의 목적을 지원하기 보다는, 관계를 더 좋게 만드는 활동 위주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 다양한 의사소통 방식
싸이월드 내에서 회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방식(채팅, 쪽지, 채널)으로 자유롭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싸이월드는 다양한 의사소통 방식을 제공한다.레포트/경영경제






(2) OFF-LINE 홍보
① 언론 매체를 홍보에 적극적 활용한다.
② 언론 홍보의 특이점을 회원 대상의 설문 이벤트를 홍보와 연결해서 끊임없이 뉴스거리를 제공한다.
- 모임 활동의 지원
모든 고객들은 특정 친분이나 관련 정보를 중심으로 그룹화 된 모임에 참여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생각하여 모임을 최우선으로 지원한다.
- 쉽고 직관적…(drop)
마케팅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 마케팅 조사-싸이월드.hwp( 31 )
기업 마케팅 조사-싸이월드
본 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마케팅 現況(현황) 을 조사정리(arrangement)한 보고서입니다.
③ 마우스 미술대전, on-line 이웃돕기 등의 이벤트로 네티즌의 관심유도해서 언론 보도 제공한다.
순서
본 자료는 싸이월드의 기업마케팅 현황을 조사정리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