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1:11본문
Download :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pptx
_SLIDE_1_
2xxx.12.2
2xxx.12.2
Start to Presentation
_SLIDE_2_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신한카드!’
신한카드의 서비스marketing 事例
_SLIDE_3_
목 차
1. 신한카드 introduction
2. environment(환경) 및 SWOT 분석
3. 서비스marketing 事例
4. Q&A
_SLIDE_4_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하여 전문 카드사로 출범
사회공헌, 가치창조, 고객만족, 혁신추구 네 가지의 경영 이념
국내 업계 1위 시장 점유율 30.4%
자산 규모 약 17.2조원, 회원수 약 1,430만명
세계 카드사 18위(신용판매 이용액 기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신용카드 부문 1위(2년 연속)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4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 고객만족 경영 대상 / 2xxx 나눔실천 유공자 국무총리 표창
2xxx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2년 연속) /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위(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2년 연속) / 2xxx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 신상품 및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내가 신한카드다!
1
_SLIDE_5_
신한카드의 Vision 및 전략(戰略) 목표(goal)
1
카드의 길을 생각하다
카드 산업의
未來(미래)를 선도하는
Global 리딩 카드사
Vision
슬로건
현
상황
약 17조원의
카드자산
1400만 명의
회원 수
30%가 넘는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업계 1위의 지위 고수
_SLIDE_6_
새 상품이 출시되어도 각 카드사는 상호 모방 용이
아이디어 상품 가치의 희석
외형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수수료율 인하, marketing 비용 등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
신한, 삼성, 현대, 롯데의 빅4 경쟁구도
하나카드, 농협카드 출시
KB국민카드 분사
현재 신용카드 시장은?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pptx( 88 )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分析(분석)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 ,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 SWOT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分析(분석)
순서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