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instance(사례) > gohere3 | gohere.kr report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instance(사례) > goher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3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3:55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사례.doc




{최고 수준의 작품을 찍어내는 니콘 카메라와 렌즈} 이것은 니콘의 브랜드 홍보 전략(戰略) 의 중요 부분이라 하겠다. 日本 전역의 프로 및 아마추어 사진 작가들의 등용문 역할을 한다는 이곳은 바로 니콘의 사회활동장소이기도 하면서 니콘 카메라와 렌즈를 introduce하는 홍보장소이기도 한 것이다. 분명 니콘 카메라의 성능은 타제품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다.
2. 니콘의 경영전략(戰略)
(1) 니콘클럽 결성
이것은 경영으로서 니콘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동호인 클럽으로 40년이상 운영되어져 오고 있다 회원수는 현재 18만명에 이르고 이들이 니콘 후원회 역할을 한다고 한다. 이 전시장의 사진들은 수작들이고 니콘카메라와 니콘 렌즈를 사용해 탄생한 작품들이다. 그렇다면 이런 니콘은 어떤 발전으로 지금의 세계적인 카메라 업체가 되었는지 알아보기로 하자.
1. 니콘의 발전사
니콘이 카메라 산업에 뛰어든 것은 제2차 세계대전 패전 직후인 45년 11월이다. 이전까지 군수업체로 성장하던 니콘의 전신 日本 광학공업이 새로운 활로를 찾다가 광학병기 제조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카메라 산업에 뛰어들게 된 것이다.
순서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사례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사례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instance(사례)

우리나라 6.25전쟁 당시 외신 사진 중 압록강 부근의 전투장면 등 극한 지역의 사진이 니콘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한 라이프지에만 계속 생생하게 보도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외적 모양새가 투박하고 형태가 모두 비슷 …(생략(省略))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instance(사례)

국내기업,마케팅사례,니콘카메라,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니콘카메라 마케팅 사례.doc( 58 )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니콘카메라%20마케팅%20사례_doc_01.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니콘카메라%20마케팅%20사례_doc_02.gif
다.
(2) 니콘살롱 운영
니콘 살롱은 동경 긴자의 변화가에 있는 사진 전시장이다.
3. 니콘의 경영이념
(1) 품질우선주의
니콘은 품질에서 앞서가기 위해 다른 경쟁 업체보다 2-3단계 더 많은 자체 품질기준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 니콘 카메라와 렌즈는 견고하고 그 성능이 균일하다는 니콘만의 특징이 있다 서두에서 말했듯이 6.25전쟁 당시에 사진들도 니콘 만의 품질이 해낼수 있었던 것이다. 이때 내놓은 소형 카메라의 브랜드명이 니콘이다.
(3) 세계 사진 기자들에게 니콘을 쓰도록 권유
카메라의 전문가들인 신문, 잡지 사진기자들에게 니콘제를 쓰도록 권유하였다.
전체 12,4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