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의 종류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00
본문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pptx
설명
_SLIDE_1_
광고 미디어의 종류
_SLIDE_2_
케이블TV
케이블TV의 성장
종합유선방송법시대
방송법시대
(방송통신융합)
방송법시대
(디지털)
방송법시대
(아날로그)
9,143,357
(61.2%)
5,799,647
(38.8%)
전체 케이블TV방송가입자 수 14,943,004
아날로그 방송
디지털 방송
2013년 7월 기준
출처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_SLIDE_3_
케이블TV
케이블TV의 성장
출처 문화체육관광부『2012 콘텐츠 산업통계』
케이블TV 광고 매출액 실태
“새로운 4대 미디어”
지상파케이블TV 시청점유율
_SLIDE_4_
케이블TV
케이블TV의 성장
전문화된 콘텐츠 제공
제작편수
平均(평균) 편성비율
6.5%
7.55%
5.0%
자체 제작 호로그램
_SLIDE_5_
케이블TV
비용효율성
보너스율 제도
실단가 실시
보너스율 감소
1995~2003
2005
CPRP 비교를 통한 효율성의 강점으로 인해 광고주에게 선호됨
지상파TV와 케이블TV의 광고주 수 비교
케이블TV 단가 정책 change(변화)
_SLIDE_6_
케이블TV
광고의 혼잡도
케이블TV는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갖고 있으면서도 수용자의 特性에 맞게 타겟팅 할 수 있음
전문성
전문화된 채널에서 더 높은 광고 주목도와 구매의도를 보임
시청률 0.7~1%
_SLIDE_7_
디지털 케이블 TV 가입자 수
케이블TV
디지털 시대
출처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효율성 시대의 가장 큰 수혜자이자 가장 효능적인 미디어
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통신사들의 TV시장 공략과 소비자들의 change(변화)
IPTV로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서 케이블TV도 디지털로 전환
_SLIDE_8_
IPTV
IPTV 시장 실태
Internet Protocol Television
IPTV가입률
Internet 프로토콜 기반의 통신망을 통해 전달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TV를 이용해 제공…(skip)
광고 미디어의 종류1
순서
광고,미디어,종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미디어의 종류1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pptx( 66 )
광고 미디어의 종류1 , 광고 미디어의 종류1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미디어 종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