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6:44
본문
Download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pptx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대안
케라시스,브랜드,마케팅,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대안
_SLIDE_1_
케라시스 브랜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활성화 measure(방안)
_SLIDE_2_
목차
상황分析
1.
소비자分析
2.
컨셉도출
3.
IMCstrategy
4.
_SLIDE_3_
생활용품,샴푸시장의 확대
샴푸
14.4%
세탁세제
16%
기타 39.6%
섬유유연제 10%
주방세제
4.4%
바디워시
3.6%
비누4%
치약8%
출처: 2xxx 업계지도
리더스 하우스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xxx년
전체 헤어 제품 시장의 성장
두피용 제품시장
스페셜케어 시장
기능성 샴푸 시장
출처:닐슨/각사
상황分析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measure(방안)
_SLIDE_4_
세척부분 기능중심으로 형성된 삼푸시장
상황分析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measure(방안)
_SLIDE_5_
상황分析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measure(방안)
인구 증가
외식산업의증가
패션의 change(변화)
여성의 사회 참여증가
_SLIDE_6_
세척에서 케어 기능을 중점으로
소비자 인식 change(변화)
상황分析
1,810
1,900
1,995
2,095
2,200
2,400
122
303
415
606
1,000
1,200
2005
2006
2007
2008
2009
2xxx
프리미엄샴푸시장
샴푸시장
출처: 닐슨 리서치
샴푸시장 보고서(2009)
상황分析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measure(방안)
_SLIDE_7_
타 기업의 한방 제품 출시
상황分析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measure(방안)
_SLIDE_8_
상황分析
케라시스 브랜드 활성화 marketing measure(방안)
_SLIDE_9_
LG 생활건강
29.60%
아모레 퍼시픽
29.50%
애경
15%
P&G
18.50%
기타
3.40%
미용실
1%
`기업별 샴푸시장 점유율`
`케라시스 연도별 시장 점유율`
8.8
12.7
12.1
1…(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성화 방안.pptx( 29 )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