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과] [특수교육]지체부자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9:58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론] [특수교육]지체부자유.hwp
◈ 지체부자유
(1) 운동기능과 가동성
(2) 자세 잡기와 앉기
(4) 신변처리 기능
설명
![[특수교육론] [특수교육]지체부자유-5140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A%B9%EC%88%98%EA%B5%90%EC%9C%A1%EB%A1%A0%5D%20%5B%ED%8A%B9%EC%88%98%EA%B5%90%EC%9C%A1%5D%EC%A7%80%EC%B2%B4%EB%B6%80%EC%9E%90%EC%9C%A0-5140_01.gif)
![[특수교육론] [특수교육]지체부자유-5140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A%B9%EC%88%98%EA%B5%90%EC%9C%A1%EB%A1%A0%5D%20%5B%ED%8A%B9%EC%88%98%EA%B5%90%EC%9C%A1%5D%EC%A7%80%EC%B2%B4%EB%B6%80%EC%9E%90%EC%9C%A0-5140_02_.gif)
![[특수교육론] [특수교육]지체부자유-5140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A%B9%EC%88%98%EA%B5%90%EC%9C%A1%EB%A1%A0%5D%20%5B%ED%8A%B9%EC%88%98%EA%B5%90%EC%9C%A1%5D%EC%A7%80%EC%B2%B4%EB%B6%80%EC%9E%90%EC%9C%A0-5140_03_.gif)
![[특수교육론] [특수교육]지체부자유-5140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A%B9%EC%88%98%EA%B5%90%EC%9C%A1%EB%A1%A0%5D%20%5B%ED%8A%B9%EC%88%98%EA%B5%90%EC%9C%A1%5D%EC%A7%80%EC%B2%B4%EB%B6%80%EC%9E%90%EC%9C%A0-5140_04_.gif)

2) 학업적 조치
요약본
Download : [특수교육론] [특수교육]지체부자유.hwp( 89 )
- 지체의 기능․형태상 장애를 지니고 있고, 체간의 지지 또는 손발의 운동․동작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하여 일반적인 교육시설을 이용한 학습이 곤란한 자
특수교육론,특수교육,지체부자유
[특수교육과] [특수교육]지체부자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교수방법
◈ 지체부자유 1. 정의 - 지체의 기능․형태상 장애를 지니고 있고, 체간의 지지 또는 손발의 운동․동작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하여 일반적인 교육시설을 이용한 학습이 곤란한 자 - 뇌성마비, 진행성 근이양증, 소아마비, 골질환, 결핵성 질환 등
(3) 안아 움직이기
(1) 의사소통
◈ 지체부자유
(2) 말 : 의사소통판과 전자장치
1. 정의(定義)
(5) 체육
1. 定義(정의)
(4) 수업data(자료)와 학습시설
(3) 쓰기 : 보조 장치와 체제
- 뇌성마비, 진행성 근이양증, 소아마비, 골질환, 결핵성 질환 등
1) 기능개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