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의 종류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4:14
본문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 미디어의 종류 분석 , 광고 미디어의 종류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미디어 종류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 분석.pptx( 17 )






_SLIDE_1_
IMC
전술론
광고 미디어의 종류 I
20092046 임창수
_SLIDE_2_
CONTENTS
지상파 TV광고
라디오 광고
신문광고
잡지광고
옥외광고
_SLIDE_3_
TV는 매스마케팅에서 가장 저렴하면서 가장 결과 적인 미디어로 인식
1. 지상파 TV 광고
_SLIDE_4_모든 소비자들에게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미디어
지상파 TV
_SLIDE_5_
BUT !!
TV 광고 결과 의 감소로 회상도가 하락
뉴 미디어의 출현
_SLIDE_6_
SOV와 적정 GRPs
광고의 회상도는 SOV가 아니라
광고선호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크리에이티브에 의해 큰 effect(영향) 을 받음
인지(보조)
그러나
회상도없음
1.2%
2.7%
7.3%인지도 없음
정확한 광고 회상
광고 시청자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 change(변화)
출처:IPSOS ASI(2008), NEXT TV를 통해 기존 브랜드 512개 광고를 시청한 9만 7083명 응답자 기준(미국)
크리에이티브
_SLIDE_7_
시청…(省略)
13.2%
4. 잡지 광고
15.0%
설명
광고 미디어의 종류 分析(분석)
광고 미디어의 종류 分析(분석)
광고,미디어,종류,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