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23:44
본문
Download :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pptx
접근성이 있더라도
Internet을 이용할 만한 기술이 없을 수도 있고,
기술이 있어도
이용할만한 콘텐츠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
_SLIDE_5_
주의 할 점
물리적 접근성, 리터러시, 기술 리터러시
콘텐츠, 언어, 네트워크, Internet 접속 관련
비용 등을 모두 고려
기술리터러시:디지털 기술과 Internet을 자신의 필요에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능력과 기술
언어: 지배적인 Internet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간의 불평등 ex) 여러 웹 사이트의 영어 사용
콘텐츠: 콘텐츠의 생산과 제작에 있어 특정한 집단의 참여가 결여되는 문제, 콘텐츠 생산자들이 특정한 유형의 이용자들이나 특정 집단에 속하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포착하지 못하는 문제‘혜택을 받지 못하는 집단은 로그인하더라도 자신들의 생활과 커뮤니티 그리고 文化(culture) 와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정보가 없기 때문에.. 결국 자…(skip)
Download :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pptx( 94 )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온라인 sn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경영경제,레포트
다.
디지털,온라인,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순서






설명
_SLIDE_1_
디지털 디바이드
결핍,불평 그리고 갈등
_SLIDE_2_
디지털 디바이드의 정의(定義)
디지털 디바이드의 유형
지리적 디바이드
사회적 디바이드
민주주의 디바이드
instance(사례)연구
Q&A
contents
_SLIDE_3_
소외된 집단들이 Internet을 통해
정보에 접근하는 것 통제
가난한 계층이나 지역을 디지털 주change(변화) 시킴
사회_경제적 불평등 심화
디지털 디바이드란
디지털 디바이드의 정의(定義)
디지털 미디어와 Internet에 대한 접근성을 가진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 간에 존재하는 격차”
“
_SLIDE_4_
그러나,
디지털 디바이드를 컴퓨터와 Internet의
접근성에 기반하여 정의(定義)하면 안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