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관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3:53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개념.ppt
그들은 무엇보다도 자유와 사랑을 찾고, 비둘기의 힘, 꽃의 힘(평화의 상징)을 사랑하며, 자신을 위해서 살려고 한다. 체질적으로는 외면적 ·기성적인 것에 만족할 수 없으며, 무엇이든 자기 손으로 만들고 있지 않으면 안심할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가 많다. 그러므로 이들의 사고방식이나 생활태도, 가치관 등에는 기성세대의 그것과는 물론,…(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
? 패션: 남성은 장발 ·수염투성이에 펜던트
(목걸이)와 굵은 벨트에 부츠를 신
었고, 여성도 장발 ·미니스커트에
샌들 또는 맨발이다.
미국-80년대 중반 ‘YUPPIE’
? YUPPIE족 이란? 신세대 가운데 고등교육을 받고, 도시 근교에 살며, 전문직에 종사하여 연 3만 달러 이상의 소득을 올리는 일군(一群)의 젊은이들로 젊은(young), 도시화(urban), 전문직(professional)의 세 머리글자를 딴 ‘YUP’에서 나온 말이다.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개념.ppt( 36 )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관념
설명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새로운,트랜드,고객개념,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관념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개념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고객개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새로운 트랜드 고객개념
순서
■ 새로운 트랜드 ? 고객정이
미국
한국
HIPPIE
YUPPIE
DINK
BOBOS
SASSY
Generation X
DICA
오렌지족
X세대
N세대
C세대
DINK
싱글족
BOBOS
P(W)세대
Mouse Potatoes
Web Cam
Phoneca
60년대
80년대
중반
90년대
중반
90년대
후반
DEWK, SINK,
TONK, DINT,
DINPET
미국-60년대 ‘HIPPIE’
? HIPPIE족 이란? 1966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청년층을 주체로 하여 스타트된, 탈사회적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
? 특징: 그들은 자신의 행복에 최대의 관심을 가지고, 진부한 물질문명에 관련되어 분노를 터뜨리며, 재즈에 황홀해지고, 항의집회에서 뜨겁게 기세를 올리며, 발가벗고 인간성을 찾는 시위를 한다.
? 특징: 여피족은 너나없이 베이비붐으로 태어나 가난을 모르고 자란 뒤, 고등교육을 받고 도시 근교에 살면서 어떤 전문직에 종사하여 높은 수입을 보장 받고 있는 젊은이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