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에 대상으로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5:01본문
Download : CRM에 대해서.hwp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는 보통 네 단계를 거친다. 즉 고객데이터와 정보를 analysis(분석) ,통합하여 개별 고객의 特性에 기초한 marketing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과정이다. marketing 기…(To be continued )
다.






Download : CRM에 대해서.hwp( 59 )
CRM,데이터베이스마케팅,무선인터넷,IBM,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 CRM의 정의, ● 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 다른 점, ● 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 같은 점, ● CRM 구축의 기본 원칙, ● CRM을 실시하는 이유, ● CRM의 중요성, ● CRM의 전제조건 , ● CRM 도구로 주목받는 무선 인터넷, ● 무선 인터넷이 어떻게 CRM을 효과적으로 만들수 있을까? , ● 문제점, ● 사례연구(IBM), ● CRM 도구로 주목받는 무선 인터넷, , FileSize : 34K , CRM에 대해서공학기술레포트 , CRM 데이터베이스마케팅 무선인터넷 IBM
설명
● CRM의 definition , ● 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 다른 점, ● 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 같은 점, ● CRM 구축의 기본 원칙, ● CRM을 실시하는 이유, ● CRM의 중요성, ● CRM의 전제조건 , ● CRM 도구로 주목받는 무선 Internet, ● 무선 Internet이 어떻게 CRM을 efficacy적으로 만들수 있을까? , ● 문제점(問題點), ● 사례(instance)연구(IBM), ● CRM 도구로 주목받는 무선 Internet, , 크기 : 34K
순서
CRM에 대상으로하여
● CRM의 定義(정의)
●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 다른 점
●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 같은 점
● CRM 구축의 기본 원칙
● CRM을 실시하는 이유
● CRM의 중요성
● CRM의 전제조건
● CRM 도구로 주목받는 무선 누리망
● 무선 누리망 이 어떻게 CRM을 effect적으로 만들수 있을까?
● 문제가되는점
● 事例(사례)연구(IBM)
● CRM 도구로 주목받는 무선 누리망
●CRM의 定義(정의) 우리 회사의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오래 유지시키고 이를 통해 고객의 평생가치를 극대화하여 수익성을 높이는 통합된 고객관계 관리 프로세스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