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gohere2 | gohere.kr report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goher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2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28

본문




Download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계속되는 경제 성장과 저출산 현상이 잇따르면서 자신뿐만이 아닌 자녀에게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심리적인 트랜드가 발생하고 있따

_SLIDE_4_
연합뉴스 2xxx.11.18
_SLIDE_5_
_SLIDE_6_
가격보다는 품질과 디자인을 우선시하고
점차 유아용품도 명품이 유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_SLIDE_7_
최근 유아용품시장의 증가, 해외 명품유아브랜드의 유입과 더불어
이제 유아용품브랜드도 국내만이 아닌 세계화로 뻗을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야 합니다.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아가방 리네이밍
_SLIDE_2_
1. 배경 定義(정의) 목표(目標)
2. 3C分析(분석)
- 자사分析(분석)
- SWOT分析(분석)
- 경쟁사分析(분석)
- 소비자分析(분석)
3. 브랜드네이밍戰略
- 브랜드컨셉
- 네이밍스펙트럼
- 포지셔닝맵
- 키워드추출
- 네이밍방향
4. 후보안
5. 최종안
목 차

_SLIDE_3_
배경
이전의 낮았던 출산율과 달리 유아용품시장은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에 맞는 국내시장에서도 해외명품브랜드와의 差別(차별) 화된 戰略이 필요하고 效果(효과)적인 경쟁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부정연상을 없애고 세계화에 걸맞은 예쁜 아기용품브랜드로써의 리네이밍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_SLIDE_10_
3C分析(분석)
_SLIDE_11_
3C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아가방앤컴퍼니는 1979년 4월1호점 개점을 스타트해 오늘날 국내 670여개의 판매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유아 의류용품 전문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_SLIDE_8_
But.
글로벌브랜드로 나아가기에는 네임에 부정연상이 될만하다고 판단됩니다.
현재는 미주,중동,中國 진출 등 글로벌 …(생략(省略))

Download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가방리네이밍 브랜드마케팅 아가방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_SLIDE_9_
定義(정의)
목표(目標)
유아용품시장확대의 걸맞은 노력필요.
아가방의 부정연상으로 인한 리네이밍필요
부정연상을 없애고 리네이밍 함으로써 글로벌시장에 발디딤할 수있는 기회와
유아용품시장에서도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한다.
전체 12,7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