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ere.kr 신라면 블랙 제품紹介와 SWOT&STP analysis,실패이유 analysis 및 마케팅 제안 > gohere2 | gohere.kr report

신라면 블랙 제품紹介와 SWOT&STP analysis,실패이유 analysis 및 마케팅 제안 > goher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ohere2

신라면 블랙 제품紹介와 SWOT&STP analysis,실패이유 analysis 및 마케팅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5:40

본문




Download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pptx




.
신라면 블랙
_SLIDE_2_
1. 제품 introduction
2. SWOT&STP 分析
3. 실패 이유 分析
4. marketing 제안
목차

2
_SLIDE_3_

제품introduction SWOT&STP分析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논의 目標(목표)
농심은 기존 신라면 보다 2.3배 비싼 프리미엄 제품인
‘신(辛)라면 블랙’을 출시했다.
_SLIDE_4_
신라면 블랙 introduction
신라면 블랙 introduction
_SLIDE_5_

제품introduction SWOT&STP分析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라면시장과 자사 상황
라면시장 점유율
-2013년 2월(%, AC닐슨)
_SLIDE_6_

제품introduction SWOT&STP分析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제품의 출시배경
고객의 Needs
_SLIDE_7_

제품introduction SWOT&STP分析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제품의 특징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얼큰한 맛
+ 우골 설렁탕 국물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가공공법
_SLIDE_8_

제품introduction SWOT&STP分析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신라면 블랙 컵(CUP) 출시
특징
-기존 용기면 대비 1.5배 커진 101g 중량의
스마트 사이즈
판매상황

-1인 가구의 증가, 간편식품 수요 증가

-20억 원 매출 기록(2012년 10월)

-용기면 판매순위 8위→6위
_SLIDE_9_

제품introduction SWOT&STP分析 실패이유 marketing 제안
세계시장 진출
매출규모
-2000만 불(2012년 기준)
-한류열풍
-한국라면의 세계화에 따른 다양한 라…(省略)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실패이유 마케팅 제안
설명
다.







순서
신라면%20블랙%20제품소개와%20SWOT&STP%20분석,실패이유%20분석%20및%20마케팅%20제안_pptx_01.gif 신라면%20블랙%20제품소개와%20SWOT&STP%20분석,실패이유%20분석%20및%20마케팅%20제안_pptx_02.gif 신라면%20블랙%20제품소개와%20SWOT&STP%20분석,실패이유%20분석%20및%20마케팅%20제안_pptx_03.gif 신라면%20블랙%20제품소개와%20SWOT&STP%20분석,실패이유%20분석%20및%20마케팅%20제안_pptx_04.gif 신라면%20블랙%20제품소개와%20SWOT&STP%20분석,실패이유%20분석%20및%20마케팅%20제안_pptx_05.gif 신라면%20블랙%20제품소개와%20SWOT&STP%20분석,실패이유%20분석%20및%20마케팅%20제안_pptx_06.gif

신라면 블랙 제품紹介와 SWOT&STP analysis,실패이유 analysis 및 마케팅 제안
신라면,블랙,제품소개와,SWOT&STP,실패이유,마케팅,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신라면 블랙 제품소개와 SWOT&STP 분석,실패이유 분석 및 마케팅 제안.pptx( 65 )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 블랙 제품紹介와 SWOT&STP analysis,실패이유 analysis 및 마케팅 제안
_SLIDE_1_

辛라면과
동등한 동생 되고 싶다.

신제품 출시 이후 좋은 reaction(반응)을 얻는 것처럼 보였지만
3년 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농심의 야심작은
출시 4개월 만에 국내 생산을 중단해야만 했다.

그 이유에 대해 marketing 관점에서 分析해보고,
marketing strategy을 마련해본다.
전체 12,7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ohe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