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marketing 의 槪念과 characteristic(특성) 및 사례分析과 효율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0:02
본문
Download :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ppt
첫째, 현 고객 및 잠재고객에 대한 철저한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둘째, 목표(目標)고객 개인별로 discrimination화 된 개인 대 개인의 마케팅 호로그램 수립
셋째, 고객의 교환행위를 지속적으로 감시 분석
▶ 고객과의 관계강화를 통한 일반고객의 단골 고객화
: 고객과의 관계를 교환의 중요 수단으로 보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유대관계를…(투비컨티뉴드 )
순서






관계마케팅,개념과,특성,사례과,효과적인,수행방법,SWO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런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세가지 실무적인 문제가 해결되어야 한다.
Berry는 고객관계를 수립하고(establishing), 유지하며(maintaining), 강화하는(enfor
cing) 것으로 Gronroos는 마케팅에서의 관계를 거래 당사자들의 목표(目標)가 달성되도록
고객관계를 수립, 유지, 강화하고 상업화 하는 것으로 定義(정의)하였다.
Berry와 Gronroos 모두 고객과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며 강화하는 것을 관계마케
팅의 요체로 보고 있따
관계마케팅의 定義(정의)
관계마케팅의 定義(정의)
내 용
위와 같은 관계마케팅의 定義(정의)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함축하고 있따
▶ 장기적인 고객관계의 형성
: 관계마케팅의 core이념은 장기적인 고객관계의 형성이다. 관계마케팅이란 이러한 「관계」개념(槪念)을 도입하고 관계마케팅을“고객” 등
이해관계자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며 발전시키는 마케팅 활동으로 定義(정의)하고
있따 그러나 여러 학자들에 의한 관계마케팅의 定義(정의)는 다양하다.
관계marketing 의 槪念과 characteristic(특성) 및 사례分析과 효율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分析
설명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 ,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관계마케팅 개념과 특성 사례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관계marketing 의 槪念과 characteristic(특성) 및 사례分析과 효율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分析
Download :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사례분석과 효과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ppt( 19 )
관계마케팅의 개념(槪念)과 特性(특성) 및 example(사례) 분석과
효능적인 수행방법, SWOT 조사분석
목 차
1
관계마케팅의 定義(정의)
2
관계마케팅의 특징
3
관계마케팅의 효능
4
관계마케팅의 적용대상
5
관계마케팅의 실천단계 및 실천수단
6
관계마케팅의 example(사례)
7
부동산에 접목시킨 관계마케팅
8
처리해야할문제후기
정 의
관계란 사전적 의미로는‘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 등, 둘 이상이 설로 걸리는 상태’
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