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성공사례 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3:18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싸이월드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1. 시장 세분화
- 누리망 을 이용하는 전체 인구를 대상, 연령으로 세분화
특히, 누리망 …(drop)






다.
싸이월드 성공사례 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싸이월드 성공사례 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6 )
싸이월드 성공事例(사례) analysis(분석)
Contents
1. 싸이월드 선정이유
2. 싸이월드 紹介
3. 환경analysis(분석)
4. 싸이월드의 marketing 戰略 analysis(분석)
??
5.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
6. 結論
싸이월드 선정 이유
싸이월드 선정이유
- ‘블로그’, ‘미니홈피’ 등이 이미 우리일상에 깊이 관여하고 있다아
- Web 2.0시대를 맞아 블로그와 미니 홈피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아
- 싸이월드는 다른 사이트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아
싸이월드 紹介
싸이월드 회사 紹介
- 싸이월드(Cyworld = Cyber+World): 1인 미
디어 서비스
- 슬로건: ‘사이좋은 사람들’
- ‘미니홈피’를 통한 인맥관리, 정보공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 연혁
- 1999 09.01 싸이월드(cyworld.com) 오픈
- 2001 09.17 ‘미니홈피’ 오픈
- 2003 08.01 SK커뮤니케이션즈(주), (주)싸이월드 합병
- 2004 09.30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 2007 02.06 싸이월드 이용자 2천만 명 돌파
- 2008 02.26 싸이월드 미니홈피 내 검색창 ‘미니서치’오픈
서비스 紹介
-‘미니홈피’, ‘도토리’, ‘일촌’, ‘파도타기’
싸이월드 환경analysis(분석)
환경analysis(분석)
블로그 시장 analysis(분석)
☞ 블로그란? (Web+ Log)
<그림2. 블로그 이용present condition>
☞대형 포털사이트가 블로그에 주목하는 이유(블로그시장의 展望(전망) )
소비자 analysis(분석)
<그림 3. 성별 누리망 이용률>
<그림4. 연령별 누리망 이용률>
<그림5. 소비자시장의 展望(전망) >
경쟁사 analysis(분석)
->싸이월드의 최대 강적은 네이버의 ‘블로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