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ystory (온라인 장난감 판매 및 대여) 사업계획서 / Internet創業 / 전자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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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5 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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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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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oystory (온라인 장난감 판매 및 대여) 사업계획서 / Internet創業 / 전자상거래
순서
Ⅰ. 사업개요
1) 실무 요약
2) 비젼 선언문
3) 사명 선언문
Ⅱ. 시장analysis(분석)
1) 포지셔닝
2) SWOT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책략
1) discrimination화 책략
2) 4P 책략
3) 고객관리
4) 인터넷(Internet) 광고책략
Ⅳ. 네트워크 효과(效果)(파급효과(效果))
1) 이웃의 오염효과(效果)
2) 외출없는 One-Stop Shopping
3) 시장진입의 용이성
4) 아나바다운동의 붐
5) 규모의 경제
6) JIT system을 이용한 재고의 최소화
7) 고객이 원하는 제품 건의 수용
8) 기타: Bandwagon Effect
① 한번 신뢰성을 잃으면 회복이 불가능하다
② 자회사의 성장이 커질 시 기존 오프라인의 공급자의 파워가 높아 시장 장벽이 낮아진다
③ 아이들이 장난감을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게임이나 동화책과 같은 대체재의 위험이 따른다
Ⅱ. marketing 책략
1) discrimination화 책략
① EQ, IQ, DQ, SQ 분류
우리나라의 경우 부모님들은 세계 어느 나라에도 뒤지지 않는 높은 교육열을 가지고 있다 특히 조기교육에 관심이 많지만 각 지수 개발에 필요한 단편적인 정보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e-Toystory는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접하게되는 장난감을 EQ, IQ, DQ, SQ지수에 맞게 해당하는 장난감을 분류해 프로그램(program]) 화 시켜 소비자들에게 장난감 선택이 보다 용이한 정보를 제공하고자한다
② EQ,IQ,DQ,SQ 세트 프로그램(program]) 화
①번단계에서 보다 발전된 것으로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맞추어 EQ,IQ,DQ,SQ중 보다 중점적으로 높여야 할부분에 비중을 더 두어서, 연령대에 맞게 각 지수별로 합친 장난감들로 세트화 시킨 제품을 판매하여 소비자가 장난감을 선택할시…(투비컨티뉴드 )
e-Toystory는 off-line상에서 0세에서 11세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놀이기구 판매 및 대여를 on-line상으로 확대하여 장난감 대여 및 판매사업에 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설명
경영학과_3186
e-Toystory는 off-line상에서 0세에서 11세 아이를 둔 가정에서 필요한 놀이기구 판매 및 대여를 on-line상으로 확대하여 장난감 대여 및 판매사업에 대한 사업계획서입니다.